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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에서 절대 해서는 안 되는 일

그러나 모든 협력업체가 동일한 방식으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그들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광고 채널이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 서비스 제공자는 소비자가 온라인 마케팅 방법으로 제품을 구매한 후 제휴사에 제품 판매 가격의 몫을 지불한다.

즉, 제휴사는 투자자가 보상을 받기 전에 제휴사 제품에 현금을 투입하도록 진정으로 유도해야 한다.

그런 다음, 상대편이 이 페이지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휴 패키지를 확인하십시오.성공을 거두기 위해 필요한 카피라이터와 타겟팅을 파악하는 경우에는 거의 누구나 당신을 뛰어넘을 수 있다.

제품을 선택하면 최대한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하이퍼링크가 제공됩니다. 이것들은 제가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저는 그것들이 어떤 면에서 제가 기대했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단순히 고객을 위해 제품 소유자로부터 특정 거래를 협상할 수 있는 경우,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와 구매 이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 관계를 키워왔기 때문에, 저는 그들의 행사에서 이야기할 기회를 가졌고, 그들은 제 시청자들이 본질적으로 존중하는 것처럼 보이는 연장된 무료 평가판 간격을 제공하도록 해주었습니다. 이 언어는 유용할 수 있지만, 나는 100pc의 동사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절대적으로 제안한다.

대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맞춤형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세요. 이 작업은 설정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각 링크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싶은 경우에는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이해할 수 있는 기능이 필요합니다.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지만,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하이퍼링크에 솔직하고 솔직해지는 것입니다.그리고 그것이 아마도 여러분이 가장 잘 알고 있는 파트너십 광고일 것입니다. 거위에게 좋은 것이 거위에게도 좋다고 주장하는 오래된 속담이 있다.

그것은 단지 한 사건에 대해 수용 가능한 구제책이 무엇이든, 기본적으로 한 사건에 더 적용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디지털 광고에서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농장에 살고 있다면 추가적으로 추천할 수 있다.

파노라마는 농장과 매우 완전히 다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즉시 링크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미리 개인을 참여시키고 신뢰를 얻고 그들에게 제품이 무엇인지를 보여줄 수 있는 자원이다. 귀사의 웹 사이트가 제휴 마케팅 기법의 중심이 되긴 하지만, Facebook, Twitter, LinkedIn, Instagram 등의 소셜 미디어입니다.—계열사 마케팅 기법에서도 필요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그러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데 얼마나 성공했는지. 제휴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각 판매에 대해 획득하는 수수료 백분율입니다. 먼저 시청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당신이 직접 사용하고 당신의 시청자들이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제휴 상품만 제안하라. 제휴 마케팅은 개별 서비스나 제품을 만들 수 없다면 특히 좋은 가능성이 있을 수 있지만,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원한다.

파트너십 마케팅에 대한 귀하의 자금 지원이 낮기 때문에 효율성 마케팅에 대한 위험 단계 https://www.suremans.net 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계열사의 서비스를 활용하기 위해 헌신하기 전에 계열사를 먼저 검토하는 것이 현명하다. 일부 회사는 잠재적 제휴사가 모델에 적합한지 고려하기 전에 미리 작성하기 위해 설문지를 발송할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신하는 것은 당신에게 아무런 비용도 들지 않고 심지어 어떤 경우에는 전혀 들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직면할 수 있는 유일한 실제 예비 비용은 인터넷 사이트나 인터넷 사업을 설립하는 것이며, 그것조차도 워드프레스와 같은 플랫폼으로 비용 없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