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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거들은 여전히 비디오 게임이 극도로 다양하고 수가 많아 보인다고 결론지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전국 및 전 세계 콘텐츠 소재 등급 요구사항의 주제가 될 수 있다.

영화 콘텐츠 재료 등급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 점수 타이핑은 모든 연령대에서 10대 이상, 성숙한 성인 전용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국가 또는 지역 점수 https://1xgamble.com/game/baccarat/live-baccrat/ 위원회가 참가자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대상 연령 그룹을 식별한다.

대부분의 콘텐츠 자료 평가는 폭력의 종류와 표현 방법, 성적 콘텐츠 자료 모두에서 폭력의 정도에 의존하지만, 아동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약물 및 알코올 사용과 놀이와 유사한 다른 주제들도 인식될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다른 컴퓨터 소프트웨어처럼 프로그래밍된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개별적인 전기 기계 부품을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어 게임을 상대적으로 쉬운 논리로 제한했다. 1975년까지 저가의 마이크로프로세서는 온라인 게임 하드웨어에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출시되었으며, 이는 스포츠 제작자들이 추가로 세부적인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하여 가능한 범위를 넓혔다. 노트북 하드웨어 전문성의 지속적인 향상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서 달성할 수 있는 것으로 변화하는 것을 확장했으며 콘솔, PC 및 아케이드 플랫폼 간의 광범위한 하드웨어 융합과 함께 이벤트 프로세스를 단순화했다. 오늘날, 게임 개발자들은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상업적이고 오픈 소스 도구들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휴대성을 돕기 위해 여러 플랫폼에 걸쳐 있거나, 특별히 특화된 옵션과 스포츠의 직접적인 통제를 위해 그들만의 도구를 만드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오늘날,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대부분의 게임 로직, 게임플레이, 렌더링을 처리하는 게임 엔진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다.다른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출시 전에 품질 테스트를 수행하여 제품 내에 버그나 결함이 없음을 보장하지만, 개발자들은 종종 패치와 업데이트를 시작한다.

비디오 게임은 주로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콘솔 게임, 개인용 컴퓨터 비디오 게임을 구현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정의된다.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컴퓨터, 디지털 및 증강 현실 시스템, 원격 클라우드 게임을 통한 셀룰러 게임으로 거래가 확대되었다. 비디오 게임은 게임플레이의 종류와 목적에 따라 다양한 장르로 분류된다.그러나 시각적인 요소나 이야기적인 요소를 사용하는 영화나 텔레비전과 달리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에 따라 장르로 분류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터 게임은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든 외부에서 일어나든 상관없이 계속해서 슈터 레크리에이션이 된다. 예외적으로 호러 게임 장르는 호러 픽션,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적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에 사용된다.비디오 게임은 종종 스피커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피드백으로 증강되며, 때로는 햅틱 기술을 포함한 다른 유형의 피드백으로 증강된다. 오락적 가치 외에도, 적절하게 설계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다양한 연령대와 이해 수준에 걸쳐 교육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존재하는 학습 아이디어는 미국 교육 시스템을 개혁하기 위한 달성 가능한 전략으로 인식되어 왔다.모니터, TV 또는 휴대용 장치를 통해 플레이하든, 사용자가 즐길 수 있도록 비디오 게임이 표시되는 방법은 다양하다. 사람들은 표준 교수 환경에서 흐름 상태에 관여하는 비디오 플레이어와 학생을 비교했다. 비디오 게임은 더 높은 그래픽 화질과 장르로 계속 발전하면서 알려지지 않은 것이 알려지는 경향이 있을 때 새로운 용어를 만들어낸다.여기에는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된다. 모바일 비디오 게임이 48%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콘솔 비디오 게임이 28%, 개인용 노트북 게임이 23%로 채택되었다. 로스앤젤레스의 E는 비디오 게임 거래의 전형적인 무역 현재 행사 중 하나이다. Australian Classification Board는 G, PG, M, MA15+, R18+ 및 X 등급을 사용하여 오스트레일리아의 비디오 게임 및 다양한 작품의 점수를 감독합니다. ACB는 또한 레크리에이션에 점수를 부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C – Rejected Classification).저희는 여러분이 게임을 구매하고 플레이하는 수단을 변화시켜 선택의 자유와 번거롭지 않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핌불윈터의 차가운 바람이 미드가르드까지 불어와, 노르드인의 야생에서 크라토스, 아트레우스, 미미르의 생존이 이전보다 훨씬 더 어려워졌다. 크라토스는 여전히 그의 이전의 실수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아트레우스에게 피비린내 나는 레소를 살려주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