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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설명

인터넷 문화와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바일 비디오 게임의 명성이 증가함에 따라 아이디어 스포츠 전통이 추가적으로 발전해왔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게이머로 결정하는데, 이것은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사람부터 그것에 열정적인 사람까지 의미할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멀티플레이어와 온라인 기능을 갖춘 엑스트 슬롯 게임 라 소셜로 바뀌면서 열성적인 게이머들은 성장하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들을 발견한다.

일반적으로 전자 스포츠 활동으로 인식되는 새로운 개발 모델이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각각 경쟁만큼이나 멋진 오락이 될 수 있다.

2010년대에는 비디오 게임과 온라인 게임의 경향과 문제에 대한 토론이 소셜 미디어, 정치, TV, 영화, 음악에서 볼 수 있었다.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코로나19 범유행은 비디오 게임을 사회적 거리두기의 수단으로 가족과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오락으로 더 많은 가시성을 제공했다.포키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본질적으로 혼자 또는 동료와 함께 할 수 있는 가장 즐거운 전문 지식을 제공한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주의 산만함 없이 모든 게임에 즉시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태블릿 및 모바일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거주지나 길거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매년, 콘솔은 그들이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을 유도하는 경향이 있는 유사한 기능을 가진 다른 브랜드들과 경쟁하기 위해 만들어지고 있다.

이제, 기업들은 비디오 게임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와 비교하여 소비자들이 그들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하기 위해 특정 콘솔만 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으로 이동했다. 1989년 닌텐도와 콘솔 전쟁이 시작되었는데, 게임에서 가장 위대한 것 중 하나는 목표물과 맞섰고, 세가는 새로운 마스터 시스템과 맞섰으나 경쟁에 실패하여 닌텐도 에뮬레이터 시스템이 세계에서 소비되는 제품의 일부가 될 수 있었다. PC가 단순한 사무실과 일상적인 사용보다 더 많은 시간을 위해 민가에서 사용되기 시작하면서 더 많은 노하우가 계속해서 생겨났다. 게임은 컴퓨터 시스템으로 수행되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당신과 대전하기 위해 코드화된 로봇들과 함께 점진적으로 성장했다. 틱택토, 솔리타이어,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게임들은 게임을 위해 특별히 의도된 것이 아닌 다른 시스템에 새로운 게임을 제공하는 훌륭한 방법이었다.에스펜 J. 아어스는 비록 비디오 게임이 실제로 줄거리, 캐릭터, 그리고 전통적인 서술의 측면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요소들은 게임플레이에 부수적이라고 주장한다.

아래의 기록은 완전하지 않고 PDA와 그래프 계산기와 같은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른 디지털 장치를 제외한다.

도쿄의 한 고등학교로 강제 전학을 가게 된 주인공은 이상한 꿈을 꾼다. 당신은 사실 운명의 죄수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파멸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재활의 목표가 머리 위에 떠오르는 가운데, 그는 유령 도둑의 가면을 착용함으로써 왜곡된 요구로부터 다른 사람들을 구해야 한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페르소나의 우주에 기반을 둔 페르소나 5 로얄에서 완전히 새로운 RPG 경험을 준비하세요!이것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을 외부 매체를 추가적으로 사용하는 기존의 보드 게임들과 구별하는 방법이 필요했는데, 이는 플레이어들이 교대로 VCR 클립을 관찰해야 하는 클루 VCR 미스터리 게임 때문이었다. 이 둘을 구별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은 시각적 디스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상호작용을 필요로 하는 것으로 생각된다. 비디오 게임은 국가 및 전 세계 콘텐츠 점수 필수 사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콘텐츠 평가는 폭력의 종류와 표현되는 방식, 성적 콘텐츠 소재 모두에서 폭력의 수준에 기초하지만, 약물과 알코올 사용, 청소년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놀이와 같은 다른 주제들도 인식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최소 연령에 기반한 기본 식별자는 게이머와 부모가 알아야 할 특정 콘텐츠를 식별하기 위해 추가 설명자와 함께 거의 모든 시스템에서 사용된다. 2021년까지 비디오 게임에 대한 비즈니스 정의가 없는 것은 애플 iOS 앱스토어에서 공급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다루는 에픽 게임 대 애플의 사례를 통해 문제가 되었다.비디오 레크리에이션 성장과 저작권은 다른 유형의 여가와 마찬가지로 정기적으로 교차 학문 분야이다. 비디오 레크리에이션 제작자들은 일반적으로 이 업계의 직원들로 언급되며, 주로 프로그래머와 그래픽 디자이너를 포용한다.

2000년대 중반부터 비디오 게임이 예술로서의 자격이 있는지에 대한 논쟁이 있었는데, 주로 형식 상호작용이 작품의 창의성을 방해하고 산업적 매력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이다.컴퓨터 게임은 또한 설명자로 사용될 수 있는데, 이들 게임의 대부분은 본질적으로 컴퓨터 프로세서의 활용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며, 어떤 경우에는 온라인 게임과 호환적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그러나, 컴퓨터 스포츠라는 용어는 완전히 게임을 하는 비디오 게임과 특별히 논의하기 위해 사용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