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해 모두가 알아야 할 사항

추가 에너지가 필요하다면 Apple new Mac Studio는 기본적으로 슈퍼차지 Mac Mini입니다. 그것은 훨씬 더 효과적인 M1 울트라 프로세서와 함께 제공되어 진보적인 전문가들에게 가장 적합하다. 유사한 시스템과 달리 이 데스크톱 PC는 사용자의 구성에 관계없이 AMD Ryzen APU와 함께 제공됩니다.온라인 서핑, 가족 및 동료와의 연락, 기업 운영, 영화 감상 및 다양한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데스크톱 PC 모델을 구입할 때도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Sams Club®에서는 Dell 및 HP와 같은 제조업체의 요구 사항에 맞는 회원 전용 비용으로 기술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풀 사이즈 PC 효율성을 위해 디지털 디스플레이 뒤에 장착하거나 회의실 테이블 아래에 장착하십시오. 또는 작업영역 내에서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최소화된 공간 절약형 작업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포스트 PC 패턴은 데스크톱과 노트북 컴퓨터의 총 매출 내에서 감소했다.직장 작업을 위한 최고의 프로세서는 PC에서 수행되는 작업의 종류에 전적으로 의존한다.

일상적인 작업에서 예술적 제조, 멀티태스킹에 이르기까지 오늘날의 프로세서는 당면한 업무에 필요한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워크스테이션은 데이터 평가, 3D 설계, 비디오 및 오디오 생성,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을 포함하여 리소스 집약적인 목적과 많은 그래픽 또는 계산 작업 부하를 처리할 수 있는 에너지 및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용 데스크톱에는 화면 및 기타 주변 장치에 연결할 수 있는 포트가 상당히 많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이더넷은 비즈니스 데스크톱에서 최고 성능의 연결 가능성을 유지합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종종 계산 능력에서 동등한 노트북 컴퓨터보다 유리하다.AMD Ryzen™ 5 데스크톱은 가벼운 게임과 일상 업무를 염두에 두고 구축되었습니다. 게임을 하든 일을 하든 인텔®Core™i5 데스크톱은 원하는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아래에는 당사 순위에서 가장 우수한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이 있습니다. 1960년대 중반의 초기 컴퓨터 시스템은 거대했고 방 전체를 차지했다. 미니컴퓨터로 인식되던 당시의 작은 컴퓨터들도 책상 그 자체의 크기에 크게 뒤지지 않았다. 그리고 어떤 레노버 마네킹이 당신이 원하는 것에 가장 잘 어울릴지에 대해 자세히 배우세요.PC 게이머가 된다는 것은 당신이 원할 때마다 게임 전문 지식을 희생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시스템에서 최신 게임을 처리할 수 없는 경우 비디오 카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많은 PC 게이머들이 그들만의 장치를 만들겠지만, 이것은 요소 고장과 같이 구조를 통해 한 가지가 잘못될 때 문제가 될 수 있다.

이러한 번거로움을 피하기 위해 미리 구축된 게이밍 데스크톱을 구입하는 것은 매우 다양합니다. 사전 구축된 게임 데스크톱에 사용할 수 있는 구성 옵션이 부족한 것에 불만이 있다면, 맞춤형 빌더를 사용하는 것이 음식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 맞춤 구성 시스템의 5,000달러 이상의 가격은 대부분의 개인이 피를 흘리기에는 너무 풍부하다.지금 구입하고 나중에 Officeworks에서 Zip Pay 및 Open Pay를 사용하여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을 구입하십시오. 데스크톱의 또 다른 장점은 데스크톱이 벽면 소켓에서 완전히 전원을 공급받기 때문에 에너지 소비가 노트북 컴퓨터만큼 중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은 또한 팬들이 훨씬 덜 위험한 상태에서 오버클럭을 할 수 있도록 냉각 팔로어와 통풍구를 위한 여분의 공간을 제공한다.

두 거대한 마이크로프로세서 제조업체인 Intel과 AMD는 훨씬 적은 에너지를 소비하고 열을 줄이지만 성능 범위를 줄이는 모바일 컴퓨터(즉, 노트북)를 위한 특별한 CPU를 개발했다. PC 종류의 요소들 중에서 데스크톱은 기업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지만 주택 구매자들 사이에서 잘못된 인식을 가지고 있다.

수년간의 발전은 대부분의 개인들이 이미 그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을 소유하고 있으며 단지 진보된 기술로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컴퓨터를 구매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단순히 1080p 모니터에서 중간 게임을 하려고 한다면, Nvidias GeForce GTX 시리즈와 같은 주류 카드는 환상적일 것이다. 게임 데스크톱을 위한 현재 GPU 결정은 Nvidias GeForce RTX 3000 시퀀스와 AMDs Rade on RX 6000 시리즈로 구성된다. RTX 2000 시퀀스와 RX 5000 컬렉션은 각각 이전 세대의 카드를 나타냅니다. 최신 Intel NUC는 Intel의 미니 PC 라인에 추가된 또 다른 제품이며, 매우 유용합니다.오버클럭은 일반적으로 노트북 컴퓨터보다 데스크톱에서 실행 가능하며, 이와 유사하게, 이산 그래픽스 보조 프로세서에 해당하는 하드웨어 추가 기능은 데스크톱에만 추가로 추가할 수 있다.

데스크톱 노트북의 진정한 성능을 고려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약간의 분석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목록에 있는 많은 PC에는 디지털 트렌드에 대한 자체적인 비판이 있으므 우레탄 제작 로 이러한 컴퓨터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