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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 옵션

제휴 광고는 당신이 신뢰하는 개인, 당신이 좋아하는 상품,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과 일치하는 회사들과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렇다면 여행을 시작하면서 주의해야 할 주요 제휴 마케팅 실수와 함정 4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도했을 때 어떤 생각이 났는지, 그리고 제가 엎어졌을 때 깨달은 것을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자신의 제품을 홍보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개인 협력자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사업에서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은 길을 따라 장애물을 토해낼 것이다. 개별 사용자가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면 회사 사이트의 사용자 지정 터치다운 페이지로 이동하여 해당 브랜드의 일부 구성요소가 표시됩니다.비교 및 대조하고 제안할 때 하이퍼링크가 제휴 하이퍼링크인지 확인하십시오. 블로그 제출 시 이 제품을 검토하십시오. 여러분의 성공적인 게시물일 수도 있고, 정규 게시물 중 하나가 끝날 때 언급할 수도 있습니다. 웹 세미나는 청중과 메시지를 공유하는 데 특히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들은 인격적이고, 살아있고, 당신은 그들을 실제 상황처럼 대할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프로모션은 당신이 제출한 공통 제휴 링크보다 훨씬 더 큰 거래가 된다. 만약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구매하는 순간에 시작해서 사람들이 전체 과정을 거닐어 보세요.Coursera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응용 데이터 과학 및 개인 개발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 걸쳐 1,000개 이상의 과정과 전문화를 제공합니다. 각 과정은 미리 녹화된 영화, 퍼즐, 과제로 구성된다. 그러나 이 프로그램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시청자들이 카리브해로의 호화로운 여행에 진정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단순히 가치가 있다.

10%가 많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95%의 높은 구매자 유지율 덕분에 귀하의 추천서는 의심할 여지 없이 과도한 수명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웹에는 수백만 개의 인터넷 사이트가 있으며, 40% 이상이 워드프레스에 구축되어 있다.

판매 중인 제품의 소유자와의 관계를 구축하는 다음 단계입니다. 만약 당신이 청중의 믿음을 쌓는 것을 잘했다면, 동일한 유형의 다른 제품들에 대한 잘 쓰여진 비교 평가가 제휴사 구매를 촉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제안만큼 효과적인 것은 없으며, 이 경우 제휴사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의 조언입니다. 제휴사 웹 마케팅이 한동안 나의 가장 큰 수익원이었지만, 내가 제휴사인 회사들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포함하여 내가 현재 있는 곳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걸렸다.당신의 제품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당신의 구매자에 대해 시간을 내라. 이 두 가지에 대한 지식은 장기적으로 귀사의 마케팅 노력에 전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계열사 기업가들은 어느 정도 날개를 펴고 있으며 한 번에 여러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있으며 하루에 300달러에서 3000달러까지 수입을 올리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추가적인 돈을 벌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패싯 긱으로 고려하고 있다면, 다양한 급여를 받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매달 250만 명의 독특한 방문객들이 가입한 수익성 있는 카드마다 그들은 50달러에서 400달러 사이의 금액을 받는다. 각각의 여행 사업과 은행 카드 거래가 경쟁적일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이 당신을 주목하게 하는 성공의 유형이다. 따라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 틈새 시장에서 어떤 문제에 직면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심 영역과 관련된 권장 검색을 얼마나 경쟁력이 있는지 제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여러분이 선택한 틈새시장에 많은 경쟁이 있는지 여부를 알아내는 것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하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많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직접 신체 또는 디지털 상품을 홍보할 때 상당히 유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식사 웹로그를 운영한 https://alwaysbomgift.com/ 다면, 당신은 팬, 칼, 향신료와 같은 추천 제휴 상품과 함께 디지털 요리책을 판매할 수 있다.

기업은 리드, 총 매출 및 고객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이를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도움으로, 회사들은 아마도 그들이 결코 발견하지 못했을 새로운 고객 부문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이는 콘텐츠와 인플루언서 광고 모두에 적합한 저위험, 고수익 채널이다. 2017년에 고객들은 50억 개 이상의 인스턴스를 클릭했고, 전 세계적으로 제휴 네트워크와 플랫폼은 1억 7천만 건 이상의 거래를 수행했다. 즉, 구매자가 제휴 공급업체가 자신의 정확한 요구에 맞춰져 있다고 상상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은 무엇을 신청하는지 알기 위해 숙제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광고주와 출판사 모두 그들의 제휴 노하우 공급자를 선정할 때 가정하고 싶어하는 것이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