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제휴사를 위해 항상 제품을 구매할 필요는 없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판매자의 총 매출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가 다르게 측정될 것이다. 제휴사들은 종종 그들이 마케팅하는 매우 특별한 시청자들을 가지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그 시청자들의 추구를 고수한다.
이는 제휴사가 프로모션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관심 영역 또는 개인 모델을 제시합니다. 그래야 계열사들이 자신의 사업에 잘 맞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만약 그렇다면, 그들은 그들의 금전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 랜딩 페이지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보내야 하는지 알고 있다.
회사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웹 로그나 비즈니스를 실행하는 데만 사용하는 도구, 상품 및 서비스가 있습니다. 모든 계측기와 소스의 페이지를 함께 배치하면 유용할 뿐만 아니라 공유 가능한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말씀하시면서, 제가 주장하는 세 가지 특정한 형태의 제품이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소규모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실제로 초기에 커미션을 만드는 데 성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하루아침에 성공하지 못할 것이고 첫해에 신형 포르쉐를 운전하게 될 것이다.예를 들어, 당신이 온라인으로 구매자에게 100달러에 제품을 홍보한다고 가정해보자.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구매자에게 제품을 직접 배송하면 30달러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재고를 유지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판매자가 직접 판매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판매 가격을 정하고 상인의 가치가 지불된 후에 모든 이익을 유지할 수 있다.
시장에는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많이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얼마를 벌고 있는지 공개적으로 공유하지는 않는다.이러한 게시자는 브라우저 확장,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 및 모바일 목적을 통해 온라인 구매 전문 지식을 향상하거나 단순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충성심과 보상 출판사로 간주될 수도 있다.
이러한 광고는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권장하기 위해 일반 텍스트 기반 광고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보여줍니다.이러한 규칙은 올바른 방법으로 자신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려고 시도하는 모든 사람이 배우고 구현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니라, 제품을 개인들 앞에 내놓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일부 유형의 사이트에서는 권장 사항이 하나만 있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사용하고, 제안하고, 신뢰하는 사람은 내 청중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이다. 그것은 ConvertKit이다.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적합한지에 대해 사람들이 스스로에게 더 많은 질문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대한 빨리 비슷한 상품을 여러 개 추천하는 경로로 갔더니 잘 안 됐어요.이 두 가지를 함으로써 청중들은 필요한 도구를 필요한 시간에 구입하기 위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들은 내가 사용한 것을 알고 내 오피가이드 가 제안하는 제품을 믿는다. 이 제품들은 제가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들이고 제가 무언가를 얻는데 도움이 된 제품들입니다. 만약 제가 그 제품에 자신이 없고 그것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저는 그것을 팔려고 내놓지 않을 것입니다. 이 방법은 시청자의 요구를 중간 위치에 배치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음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확인하여, 여러분이 그들의 믿음을 이용하는 것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도록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추천하는 가치 있는 것인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