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인 비밀을 풀어주는 지팡이에서부터 멀리 떨어진 전설적인 은하계의 인공물에 이르기까지 최신 패션을 탐색하는 목적지는 모두 우리의 관심 지점에서 반경 15마일 이내에 있는 갑작스러운 발견으로 이어질 수 있다.
쇼핑 광고는 현재의 머천트 센터 제품 정보를 사용하여 광고를 표시하는 방법과 장소를 결정합니다. 머천트 센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품 데이터에는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광고에 사람을 검색하여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제품을 표시할 수 있도록 성인용품 하면 이 세부 정보를 사용하십시오.소매업자 또는 상점은 상품의 선택을 제시하고 고객에게 현금이나 다른 상품을 거래하거나 홍보하는 것을 말한다.
소매업체의 경우 온라인 및 네이티브 주식을 광고하고, 웹 사이트 또는 네이티브 소매업체 방문자를 활성화하며, 더 나은 인증된 리드를 찾기 위해 쇼핑 캠페인을 사용해야 합니다. 시작하려면 Merchant Center에서 제품 데이터를 보내주시고 Google Ads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잠재 고객들이 당신이 홍보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구글과 인터넷 주변에 광고를 만들기 위해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을 사용하세요. 우리는 이러한 광고가 특별하고 추가적인 시각적 형식으로 나타나는 결과로 이러한 광고를 쇼핑 광고라고 부릅니다.그러나 노점과 노점상의 일시적인 특성은 고객들이 구매 전에 제품을 신중하게 검사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고대 그리스에서, 아고라는 상인들이 그들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노점이나 소매상을 두는 시장의 역할을 했다. 쇼핑()은 구매자가 하나 이상의 소매업체가 제공하는 구매 가능한 품목이나 서비스를 검색하는 활동이다.중세 쇼핑객들의 전문 지식은 동시대 쇼핑객들의 전문 지식과는 완전히 달랐다. 실내는 어두웠고 소비자들은 소비 전에 상품을 조사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었다. 소매 환경에서 유리로 된 집 창문은 중세 시대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대리 소매업자들은 상품을 매장 뒤쪽에 보관하고 요청 시 물건만 전달하기 때문에 상품이 진열되어 있는 경우는 많지 않았다.일반적으로 그들은 주로 구매자의 가처분 소득에 기초한 목표 인구 통계에 따라 계층화된다. 인구가 많은 유럽의 도시들에서는 13세기에 소수의 소매상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상인과 하버다셔와 유사한 전문 소매상들이 런던에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진 반면, 식료품점들은 향신료와 의약품 외에도 잡다한 작은 그릇들을 판매했다. 그러나 이 소매상들은 원시적이었다. 16세기까지만 해도, 런던의 아울렛은 무례한 부스에 불과하다고 묘사되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