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아무도 논의하지 않는 제휴 마케팅의 위험성

만약 당신이 제휴하고 있는 회사가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사람들의 이름과/또는 이메일을 당신에게 줄 수 있다면,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사람들에게 복종하고 그들에게 감사해야 한다.

또 다른 빠르고 간단한 팁은 제품 사진과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 온 수년 동안, 저는 결코 너무 많은 질문을 받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ConvertKit라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훨씬 더 큰 팔로워를 구축하기 위해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합니다.당신은 독자들에게 그들이 이미 구매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한 변화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다. 그럼 온라인 마케팅을 중요한 수익원으로 만드는 데 비판적인 블로거의 표준 진행 상황을 살펴봅시다. 제휴 마케팅은 디지털 광고에 정통한 사람들에게도 상당히 기술적일 수 있다.

다행히도 시작하기 전에 작은 인쇄물을 모두 알아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블로거들은, 당신이 좋아하는 서비스나 제품을 찾아 독자들에게 판매하고, 당신이 방금 만든 모든 판매에서 이익의 일부를 얻는 것을 의미한다.

제휴사들은 종종 그들이 마케팅하는 매우 구체적인 고객들을 가지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그 고객들의 관심사를 고수한다.

이것은 제휴사가 프로모션에 가장 많이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정의된 관심 영역 또는 개인 모델을 만듭니다. 그러나 이렇게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는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모르면서 눈에 띄고 홍보를 시작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제휴사 또는 작가는 자신의 개인 채널을 사용하여 광고주의 제품을 판매하려는 사람이다. 제휴사는 광고주가 제공하는 홍보물을 활용하여 광고주에게 게스트를 전달할 수 있다.

이로 인해 광고주의 웹숍에서 판매가 이루어지는 경우, 제휴사는 이에 대해 미리 정해진 수수료를 받게 된다. CPL(Cost per Lead)은 리드당 온라인 광고를 위한 비용 마네킹이다.Zip 리크루터는 미국 내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임금을 154,983달러로 기재하고 있으며,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연봉을 5만3,167달러로 기재하고 있습니다. 한편, 글래스도어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연봉을 6만9,073달러로 중간 정도에 두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휴사와 서비스 제공자는 제휴사 커뮤니티를 통해 협력하며, 제휴사 프로필에 맞는 다른 소매업체에 상담할 수도 있다.

OSI 제휴사를 통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에서 판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잠재 고객을 모델 파트너로 전환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 소프트웨어인 Trackier는 게시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투명하게 만듭니다. 효율성 추적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므로 캠페인을 신속하게 수정하여 전환을 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