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사업 목표 중 하나가 젊은 성인 인구 통계학자들에게 더 어필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이 청중들이 어떤 플랫폼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거기서 작업하는지를 찾기 위해 조사를 할 것이다. 여러분의 팔로워들이 할 수 있을 때마다 무슨 말을 하는지 지켜보고, 항상 제 시간에 응답하라. 어떤 비판이든 우선순위로 생각하고 가능한 한 빨리 제안을 바탕으로 잠재 고객과 함께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이는 구매자 충성도를 유지하고 고객이 중소기업과 직원들로부터 가치를 느끼도록 보장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일부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가 홍보의 전부라고 생각하는 오류를 범하지만, 그것은 방정식의 절반에 불과하다.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그들에게 가치가 있는 매력적이고 관련된 자료들을 제공해야 한다.
강력한 구글 유기농 검색과 관련된 상위 10개 구성 요소 중 7개는 소셜 미디어에 의존한다.
이것은 만약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서 덜 활동적이거나 활동적이지 않다면, 그들은 구글 검색에서 훨씬 더 적게 나타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스타그램은 월평균 1억 3천만 명의 사용자와 1.46%의 상호작용 요금을 기록하고 있으며, 트위터는 월평균 2억 1천만 명의 사용자와 0.03%의 상호작용 요금을 기록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많은 기업에 비용이 많이 드는 전통적인 미디어와 달리, 소셜 미디어 기술은 천문학적인 예산을 요구하지 않는다. 소셜 미디어는 시장 정보의 유용한 공급과 고객의 의견을 듣는 접근법이 될 수 있다.
블로그, 콘텐츠 자료 커뮤니티 및 게시판은 개인이 브랜드, 제품 및 공급자에 대한 비판과 제안을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커뮤니티로 시작할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충분히 많은 양의 사람들이 활동적인 소셜 계정을 운영하는 다른 커뮤니티들을 포함하도록 확장될 수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3~5개의 소셜 네트워크를 넘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들의 시간을 소비하는 것과 동일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잘 수행해야 한다.
사람들은 우리가 듣고 답장하기를 원하며 많은 상황에서 공개적으로 홍보 메시지와 회사 연설에 알레르기가 있는 것으로 변했 선물거래 다. 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언어를 말하고, 그들의 고통과 욕망을 인식하고, 그들에게 관심을 주고, 사적인 방식으로 함께 일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유리하게 하고 경청은 모든 소셜 미디어 광고 프로그램에서, 모든 광고와 심지어 기업 프로세스에서 정확하게 1차적이고 중요한 단계이다.많은 소셜 네트워크는 많은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자체 분석 도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Facebook 웹 페이지의 Insights 섹션과 Twitter 및 YouTube의 Analytics 섹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개별 소셜 캠페인 내에서 콘텐츠가 공통적으로 보여야 하는 반면, 모든 소셜 콘텐츠 자료가 동일하게 보여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게다가, 소셜 미디어를 통한 영광스러운 서비스 또한 중요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고객과 시장 서비스 및 제품을 참여시키기 위한 몇 가지 전략과 기술을 통합하도록 성장했다. 질문이 있을 때마다 사용자와 사용자의 콘텐츠를 먼저 볼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귀사의 업계에서 다른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보다 어떻게 돋보일까요?그러나 마케팅 캠페인이 잠재력만큼 성공적인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캠페인을 사전에 계획하고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이 잠재력만큼 수익성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마케팅 캠페인을 사전에 계획하고 전략을 짜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링크 구축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SEO에 간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 특성은 개인들이 그들이 생각하고 있는 주제와 관련하여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볼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트윗이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 나타날 것이기 때문에 유행할 수 있는 문제와 더 관련이 있다.
ROI는 광고 분석 가치를 데이터베이스 또는 CRM에 문의하고 총 영업 활동에 광고 활동을 참여시키는 방법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조직이 고객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그러나 조직은 자신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서 댓글과 이슈를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 외에도 자신의 정보를 보호해야 합니다. 33개 국제 지점의 1225명의 IT 임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플래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사고로 인해 2010년에 430만 달러의 손실이 발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