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체증이 일어나지 않는 것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세부사항으로 작동하고 패배자들을 버리는 것이다. 너무 많은 시간을 일에 소비하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 이익을 방해할 뿐이다.
팝오버를 사용하는 것의 장점을 제안합니다. 이들은 새로운 것을 시각화하고 다른 것을 추천합니다. 자신의 옵트 인 목록을 성장하려는 계열사 마케터에게 권장됩니다. 옵트 인 목록은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 중 일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지만, 당신의 경쟁이 가는 것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진정한 장점이다. 그래서 규칙 # 2는 당신이 단지 배운 모든 기술을 적용하여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얻고, 읽고, 그것을 움직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돈을 강요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당신은 많은 것을 배워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자신의 이름을 붙이고 싶은가? 당신은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산업이 필요할까요? 그렇다면 이 주요한 비판적 개념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한 것과 같다. 향후 제휴 마케팅에 접근할 수 있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은,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면, 결국 누군가가 어떤 것으로 옮겨가기를 선호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단지 그들의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사람들과 결코 제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들은 엄격히 광고와 마케팅에 집착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치면, 당신은 판매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항목에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인구 집단에서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 추가적으로 그들을 잘 배양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하며, 그들은 심지어 한 사람을 살 것이다.
빌은 1일 동안 은퇴할 수 있어야 했고 이미 안정된 사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아이들에게 주어야 했기 때문에 아들의 약간의 도움으로 인터넷 사업을 개발하는데 손을 써 볼 필요가 있었다. 그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것은 그가 그의 이스토어를 홍보하는 것이 옳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결국 그들을 고용하고 그들이 그 결과에 투자하기 위해 오도록 하는 것이 되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는 적용 가능한 정보와 콘텐츠가 풍부한 정보로 특정인을 목표로 하지 않는 양질의 트래픽을 얻을 수 없다. 제휴 프로그램은 제품과 솔루션이 정기적으로 웹사이트를 통해 좋은 트래픽을 유도하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광고는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최고의 품질 정보를 제공하는 데 투자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 자신에게 조건을 제공하거나 알 수 있는 것을 고용해야 한다.
그러면 당신은 고객들에게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해야 한다.
이에 따라 일부 계열사 마케터는 검색 엔진 마케팅 전술과 물품 은행을 사용하고 다른 계열사는 검색 페이지에 웹 사이트를 광고주로 등록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광고 NO SALES 복사 자료를 쓸 필요가 없다!당신이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이 제품을 사용하는 창조자에 의해 마음챙김 판매 피치가 완성된다.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콘텐츠가 30~50페이지 정도 있을 때마다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순위를 매기려고 하는 다양한 기사를 출판한 후, 다른 2개의 기사를 넣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
사람들이 오길 원하면, 우리는 당신이 다시 접근할 수 있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의 이유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이 사람들에게 어떤 외모의 상금을 추첨할 수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라. 당신은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나중에 이 사람들이 당신을 통해 다시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길 건너에서 사람들이 당신의 인터넷에 추가적인 것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한. 당신은 당신 자신을 돕고 있고 그들은 관리되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하는 폭이 얼마나 더 넓을까?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와 리뷰보다 더 많은 방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오래 전에 나는 개인적으로 친구가 나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주요 제휴 마케팅 일정으로 보았다.
사이트 A가 사이트 B의 기능 버튼에 동의하고, 기가아이즈 사이트 A가 사이트 B에서 생성된 판매의 백분율로 변하는 광고 시스템. 또한 작은 마케팅 재정을 가진 창업 사업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현금 최종 판매와는 반대로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다.
개인 뉴스레터로, 이 가입자들의 신뢰, 친밀감, 충성심을 쌓아라. 이런 종류의 당신 또한 당신의 aff를 마케팅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