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인식과 사명을 공유하는 파트너와 협력하는 것은 TOMS의 의식, 메시징, 브랜딩 및 전환 성공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효율적인 이야기꾼이 될 수 있는 능력은 브랜드와 파트너 모두에게 중요하며 그들이 말하는 이야기에 관해서는 조화를 이룰 필요가 있다.
제휴사 애플리케이션을 추가로 인지하기 위해, 한 가지 예를 고려해 보자. 뉴욕 타임즈 회사인 Wirecutter.com은 쇼핑객들을 위한 제품 추천 목록을 나열한 인터넷 사이트이다. 와이어커터는 주로 소매업체와의 제휴관계를 바탕으로 수수료를 벌어들인다. 제휴 프로그램()은 기업이 다른 기업이나 인플루언서(계열사)에게 방문자를 보내거나 총매출액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하는 계약이다.그들의 자체 호스팅 프로그램은 33%의 반복적인 수수료를 제공한다.
한 달에 15달러에서 1,200달러에 이르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그 보상금은 꽤 상당할 수 있다.
무센드는 기업인들이 참여 캠페인을 통해 사업을 홍보하고 구매자 기반을 개선할 수 있는 경제적인 올인원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이다. HubSpot 슈어맨 의 요금제는 50달러부터 월 3,000달러 이상까지 다양하다. 그리고 고객들이 한 번에 두 개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HubSpots의 임무는 수백만 개의 조직이 더 높은 수준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의 브랜드화와 광고는 완전히 다른 행사들 사이에 펼쳐집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광고에서 특정 인물 출판사의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는 동시에 이러한 사람들에게 수익의 몫을 제공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리버풀 에코 웹사이트의 “커리스 PC 월드는 2018년 블랙 프라이데이에 600파운드의 TV 할인 계약을 시작한다”라는 제목의 기사가 위반되었다. 기사의 각 제품명은 리버풀 에코가 생성된 총 매출액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 제휴 하이퍼링크를 포함했다.하지만 제휴 마케팅이 항상 잘 되는 것은 아니며, 개인적인 제품을 만드는 데에도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시청자들이 그 제품을 구매할 경우를 대비하여, 시청자들과 그 제품의 소유자 사이에 필요한 관계와 신뢰를 형성하기 시작합니다. 제휴 관계에 있는 회사가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개인의 이름 및/또는 이메일을 제공할 수 있다면, 해당 개인을 긍정적으로 관찰하고 감사해야 합니다. 또 다른 빠르고 간단한 팁은 제품 사진과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연결하는 것입니다.틈새 뷰어에 액세스하면 변환을 늘릴 수 있습니다. 만약 시청자들이 잘 알려지지 않았거나 제공된 오락에 대해 흥분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흥미에 맞는 제품에 대한 더 많은 필요를 갖게 될 것이다. 그래서, 심지어 작은 틈새 시장의 청중들도 당신을 더 큰 시장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디지털 광고 콘텐츠를 읽고 브랜드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마케팅 담당자에게 제휴사를 뛰어넘는 효율성 캠페인에 대한 완벽한 결과 기반 해결책을 제공합니다.모네타이즈 인스타그램 퍼블리셔는 이제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광고주의 제품 페이지로 전송할 수 있으며 제휴 채널을 통해 고품질 트래픽과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큐랄레이트 파트너십의 이점을 활용하여 콘텐츠 자료 게시자들은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수익화하고 사진을 쇼핑 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이 믿음이 단순히 사실이 아니며, 그 계열사가 구매자 여정의 모든 단계를 차지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투명성에 대한 강조 덕분에,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이 있을 수 있으며, 브랜드의 보고서 시스템, MTA 등에서 참조 및 보고 소스를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쉽게 내보낼 수 있으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녕 Regalla, 나는 정말 최근에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시작했고 이 기능을 위해, 나는 이것에 대한 웹로그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