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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마케팅과의 전쟁

쇼핑몰 회사들은 추가적으로 이러한 소지품들을 게시하는 방법에 전략적일 필요가 있다.

다음 팁은 콘텐츠 자료가 목표 시장의 추가 구성원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Shop 유튜버 커뮤니티 ify의 분석 직원은 온라인 상점에서 고객 신뢰가 형성되는 방식을 배우기 위해 북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심층 인터뷰를 실시했다.유튜브 참여는 당신의 채널의 성공을 위해 필수적이다. 제대로 하면 의미 있는 상호작용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관객과 함께 진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시청자가 온라인에서 동영상 콘텐츠를 검색하는 방법과 장소를 알면 해당 콘텐츠를 가장 잘 홍보할 수 있는 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측정 기준 및 분석은 모니터의 YouTube 광고 전략을 지원하고 효과적인 것과 그렇지 않은 것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유튜브 메트릭과 분석을 무시할 때마다 채널을 만들고, 비디오 콘텐츠를 만들고, 영화를 판매하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YouTube 동영상에 Call-to-Action을 추가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당신의 비디오의 목적을 애초에 이해할 수 있다.

이제 당신의 제목과 설명이 정확해졌으니,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를 통해 오는 사람들이 진정으로 그것을 클릭한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큰 채널에 의해 채워지는 짧은 꼬리 키 구문을 위해 사진을 찍는 것보다 긴 꼬리 키워드를 위해 경쟁하는 것이 새로운 모델과 작은 채널에 더 건강하다. 사용자에게 조언된 구문은 대부분 다른 사용자의 검색 쿼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문구의 순위를 지정하면 비디오에 뷰어가 준비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이 광고들은 주로 비디오보다 더 일찍 또는 전체적으로 재생된다. 때때로, 그들은 비디오 중간에 나타나기도 한다.

(이번에는 그들을 중간 롤이라고 이름 붙인다.) 다른 말로 하자면, 유튜브 광고는 눈에 보이는 결과를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일찍 생명력과 (인내심도!)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와 관련하여 하루아침에 성공하는 것은 없습니다. YouTube 동영상을 위해 전문적으로 보이는 완전히 개인화된 인트로 아웃트로를 만들고 싶으십니까? 그것은 청중들이 여러분이 어떤 사람이 될지 알고 주요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연구에 따르면, 18세에서 29세 사이의 95%가 이 매우 효과적인 비디오 플랫폼을 사용한다.

유튜브는 동영상 홍보의 최대 공급처로 매일 약 3천만 명의 방문객이 유튜브를 방문한다.

Rokenbok이 비디오 광고 마케팅 캠페인의 결과로 YouTube에서 고객의 50%를 생성한 방법을 살펴보세요.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하나의 생각에서 4개 이상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으므로, 사용자가 제시하는 데이터를 쉽게 소화할 수 있는 참여형 시청자가 생성됩니다. Google의 검색 결과에 동영상이 더 자주 나타나는 것을 관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구글이 동영상을 텍스트 전용 페이지만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준다.유튜브 비디오는 다른 비디오 엔진에 대한 심사에서 좋은 순위를 차지한다.

AMP는 웹사이트를 빠르게 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실패했다. 이것은 제가 본 최고의 마케팅 콘텐츠입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시청자들을 만족시키는 전략적이고 유익한 기술로 가득 차 있습니다.비즈니스를 위한 저렴하고 고품질의 맞춤형 로고, 인쇄 디자인, 인터넷 디자인 및 이름 지정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들이 플랫폼에서 어떻게 번창하고 있는지 인지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의 채널을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경향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영감을 주는 역할을 할 것이다. 얼핏 보면, 회사의 이름이 성공에 대한 중요한 생각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잘못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 버스 설립자 줄리안 레이튼과 마이크 파커에게는 사업을 떠나는 것이 항상 계획이었다.슬라이더 또는 스테디캠이 있는 경우 비디오의 디지털 카메라 움직임과 함께 노력하십시오. 왼쪽에서 적절한 움직임이나 안팎으로 미세한 움직임도 클립에 흥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진을 적절하게 노출하고 초점을 맞추는 데 필요한 만큼 초점과 다양한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의 목표를 설정했으면 창의력 모자를 쓰고 스토리보드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스토리보드는 비디오의 청사진 유형이며 촬영의 주요 수준 보기 역할을 합니다. 이벤트 비디오는 컨벤션이나 엑스포에서의 직접적인 경험을 특징으로 하며 군중의 흥분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