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판매는 고객 충성도와 가치 형평성, 브랜드 공정성, 관계 공정성의 영향을 받습니다(Vogel et al., 2008). 기존 시장의 실무자들에게 고객 공정성과 미래의 판매는 그들의 비즈니스의 장기적인 효율성을 추정하기 위한 실질적인 지표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아마도 광고 전략의 가장 비용 효율적인 부분일 것이다. 가입하고 프로필을 만드는 것은 거의 모든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무료이며, 당신이 돈을 투자하기로 결정한 모든 유료 프로모션은 다른 마케팅 전략과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다. 비용 효율적인 것은 결과적으로 더 높은 자금 수익률을 볼 수 있고 다양한 마케팅 및 비즈니스 비용에 대해 훨씬 더 큰 재정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2011년의 한 연구는 참여나 클릭의 84%가 페이스북 홍보로 하이퍼링크를 되돌린다고 말했다. 2014년까지 페이스북은 비즈니스 및 브랜드 페이지에서 공개되는 콘텐츠를 제한했다. 페이스북 알고리즘의 조정으로 비급여 비즈니스 페이지(좋아요가 최소 500,000개)의 사용자 수가 2012년 16%에서 2014년 2월 2%로 감소했다. 이는 올바른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과 사용자가 선택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모델 이름을 각인시키는 콘텐츠 소재 광고 캠페인을 통해 수행될 수 있습니다. 소기업을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종종 소셜 미디어에 지속적으로 존재하는 것에서 시작된다.세 플랫폼 모두에 대한 광고를 한 곳에서 만들고 관리한 다음 캠페인이 활성화되는 동안 무엇이 작동하는지(그리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혼합물을 찾을 때까지 완전히 다른 사진, 헤드라인, 광고 카피 등을 체계적으로 확인합니다. 다른 커뮤니티 기반 플랫폼을 Reddit, Tumblr 및 Storify와 함께 통합하여 더 많은 피드백과 구매자 정보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청중이 관심을 갖는 키워드와 트렌드 문제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공유할 흥미로운 새 게시물을 검색하거나 잘 수행되는 내용을 기반으로 콘텐츠 개념을 찾을 수 있습니다.스마트폰 카메라와 비디오 강화 앱의 도입으로 레코드를 쉽게 히트할 수 있게 되었다. A Bitable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60%가 광고 소프트웨어로 비디오를 사용하고 있으며, 비디오를 사용하는 기업가의 94%가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만약 당신의 상품이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되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이용하고 당신의 개인적인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셜 콘텐츠 자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사용 중인 제품의 고품질 제품 사진, 데모 영화, 추천서 또는 특징적인 설 https://sns-pro.net 명은 총 매출이라는 최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또는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인플루언서 또는 같은 생각을 가진 브랜드와 협력합니다. 버퍼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하여 웹로그 게시물을 광고하고 더 많은 시청자를 확보한다.
효과적으로 당신이 상황을 파악하는 동안 시간과 돈이 필요할 수밖에 없다. 넷 팔로어는 향상됩니다. – 새로운 팔로어를 몇 명 유치하고 있지만, 그 중 한 명을 제외하고는 감소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가 어떻게 수익에 기여하는지 명확하게 볼 수 있는 힘을 가져야 한다.
이를 비즈니스의 정확한 수익으로 전환할 수 있는 명확한 방법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들은 고객 또는 고객으로 변화하는 데 “이 정도로” 근접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