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결론적으로, 디지털 광고는 예측 가능한 미래에 일반 기업 파노라마를 계속 지배할 것이다. 웹을 통한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가 추가적으로 고려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브랜드/비즈니스 인지도를 창출하기 위해 YouTube의 혜택을 받는 것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최신 형태의 디지털 광고로 당신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당신의 진로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그래서 유튜브는 여가, 훈련 및 그룹을 위한 강력한 채널이지만, 어떻게 그것이 그들의 브랜드를 성장시키려는 디지털 마케터들을 위한 소프트웨어로 바로 변환될 수 있을까? 고성능 비디오 광고, 유튜브 마케팅에 다시 집중해서 맞서야 할 때입니다. 설명을 작성할 때 가장 높은 키워드에 최적화할 수 있지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추가 주요 구문에 대해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의 목표는 사용자들을 다른 소셜 채널이나 당신의 웹사이트로 보내는 것이어야 한다.
채널 아트의 오른쪽 뒤쪽에 표시되며, 보기 쉽고 클릭이 매우 쉬운 위치에 표시됩니다. 첫 번째는 페이스북의 프로필 사진처럼 작동하는 계정의 이미지가 될 것이다.미리 기대치를 설정하고, 창의적인 개요를 공유하며, 계획 파트 내에서 작성자를 참여시켜 방법을 간소화합니다. 최근의 스프루트 소셜 데이터는 고객들이 여가, 학교 교육 및 제품 연구를 위해 점점 더 유튜브로 눈을 돌리고 있음을 보여준다. 플랫폼에서의 마케팅은 기업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며, 검색 엔진 최적화를 높이고, 높은 전환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시청자들은 새로운 비디오가 언제 발생하는지 알 것이다. 참여 및 뷰 수준이 가장 높은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야 합니다. 일부 동영상을 이미 업로드한 경우 분석을 확인하여 새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데 가장 적합한 날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비디오 컨텐츠 자료 및 채널을 관련 전자 메일 목록과 공유합니다. 대화 상대에게 웹 로그 게시에 포함된 비디오를 확인하여 비디오 및 웹 사이트 방문자를 확장하거나 사용자가 큐레이션한 관련 재생 목록으로 안내하도록 요청합니다. 귀중한 정보와 비디오 컨텐츠 자료가 포함된 전자 메일 뉴스레터를 보내는 것도 연락처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웹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YouTube 채널과 비디오를 마케팅하십시오. 먼저, 시청자들이 채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YouTube 준수 아이콘을 웹 사이트와 블로그에 추가하십시오.간단한 대응만으로 유튜버 커뮤니티 도 향후 몇 달 동안 브랜드와 고객의 관계를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청자들이 영화를 본 후에 댓글을 달도록 권장하는 것은 좋은 팔로우입니다. 이를 통해 소규모 기업과 대상 고객 간의 가치 있는 상호 작용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YouTube를 포함한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의 성공은 제작하는 콘텐츠의 양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또한 제품 제공 계획을 세우고 캠페인 기간과 캠페인 후에 일관되게 성과를 측정하여 향후 전략을 조정하십시오. YouTube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면 더 많은 시청자를 확보하고 웹 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며 대상 시청자에게 맞춤형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청중의 질문을 중요하게 받아들이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신속하게 답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