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은 북아메리카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스페인어권 공동체에서는 bodegas 또는 프랑스어권 공동체에서는 depanneur로 불리기도 한다.
때때로 행상인들과 아이스크림 차들은 물건과 회사를 제공하는 동네를 통해 움직인다. 영국에서, 소매업과 구매에 대한 중세적 태도는 불리했다. 소매업자들은 단지 상품을 재판매하고, 국가 계좌의 가치를 포함하지 않고 더 저렴하게 쇼핑하고 더 비싼 판촉을 한 결과, 허커스터보다 나을 것이 없었다. 여기에 가게들의 사리사욕과 그들의 더 비윤리적인 관행에 대한 우려가 더해졌다. 사치품에 대한 지출에 대한 태도도 비판을 받았는데, 이는 국가 계정을 활성화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 품목을 수입하는 것과 관련이 있었고, 가치 있는 지역 생산자들의 확장을 방해했기 때문이다.19세기 영국에서, 이 가게들은 임시 상점 또는 창고 상점으로 알려져 있었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본 마르케,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에 라파예트. 18세기가 지나면서 다양한 상품과 제조업이 도심과 상류에 꾸준히 보급되었다.다른 쇼핑객들은 나중에 구매하기 위한 계획 연습의 일환으로 윈도우 쇼핑을 이용한다.
대형마트, 대형마트, 편의점, 쇼핑몰, 잡화점, 달러숍과 유사한 다른 상점들은 서로 수평적으로 연관되지 않은 상품들의 더 큰 다양성을 홍보한다.
상점은 특정 상품이나 공급자를 판매하는 여러 종류의 상점으로 나뉜다. 일반적으로 소비자의 가처분소득을 기준으로 목표 인구통계별로 계층화된다.서비스 카운터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고 대신, 많은 상점들이 그들이 잠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로로 통하는 문을 열었다. 고고학적 증거는 영국이 중세 초기에 최소한의 쇼핑에 종사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 그들은 자급자족 농업 관행과 지역화된 민간 교류 시스템을 통해 그의 주요 수요를 충족시켰다.어떤 기기들은 돈으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돈을 가져와야 한다.
부평모두몰은 약 1,400여 개인사업자가 제공하는 트렌드와 종류가 상당히 많은 것을 자랑하며, 근본적으로 비슷한 규모의 쇼핑몰과 비교할 때 가장 다양한 매장이다. 단순히 가게 사이를 돌아다니는 것은 재미있을 수 있지만, 이 쇼핑몰에 처음 온 사람들은 가게의 엄청난 숫자 때문에 쉽게 길을 잃을 수 있다.
구매자들이 그들의 방법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해, 바닥에는 색깔로 구분된 방향이 표시되어 있다.
쇼핑몰의 중심에서 뻗어나가면서, 그 길은 빨강, 초록, 파랑의 오솔길로 나뉘는 반면, 분수 주변의 세상은 주황색이다.심리적 가격 책정은 건설적인 심리적 영향을 미치도록 설계된 다양한 기술을 말한다.
예를 들어, 터미널 숫자 9(예: 9.99, 19.99, 199.99)를 사용하는 가치 태그는 가치 포인트에 서명하고 고객 예약 가치보다 약간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전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가격은 보통 대략적인 수량이거나 일반적으로 운이 좋은 숫자이다. 역사적으로, 비용은 물물교환 또는 협상 시스템을 통해 설정되었다. 고정 비용을 부담한 최초의 소매업체는 18세기 팔레-로얄 단지에서 영업한 소매업체로 생각된다.우리의 다양한 서양과 인도 의류, 여름과 겨울 의류, 정장과 캐주얼 신발, 신부 및 합성 보석류,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손질 도구 및 장비들은 당신의 발을 쓸어내리게 합니다. Vero Moda, Forever 21, Only, Arrow, Woodland, Nike, Puma, Revlon, Mac 및 Sephora와 같은 인기 있는 사용자들로부터 쇼핑하세요. 여름의 주요 맥시 드레스, 무의미한 담배 바지, 전통적인 반다니 쿠르티에서부터 길거리 스마트 바이커 재킷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은 최신의 옷장을 우리에게 의지할 수 있습니다. 메트로노우트, 앤미, 데니젠과 같은 사내 브랜드를 살펴보고, 빠르게 큐레이션된 디자인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선택을 위해 응석받이로 자랄 수 있다.
축제, 직장 회식, 결혼식, 브런치 또는 야회복 – 플립카트는 항상 여러분의 등을 가질 수 있습니다.이러한 소매업자들은 고급스러운 섹스토이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고가의 유지 시스템을 채택했다. 그들의 상류층 고객들에게, 오른 가격은 그들이 물물교환의 문제를 면하게 해주었다. 다른 경우, 특히 비영리 상점의 경우, 기본 대중은 일반적으로 미국에서는 알뜰 상점, 영국에서는 자선 상점 또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는 아웃렛으로 알려진 이러한 소매업자들에게 상품을 기부한다.
골동품 소매점에서, 일반 대중들은 더 오래되고 찾기 힘든 물건들을 발견할 수 있다.
때때로 사람들은 빈털터리가 되고 전당포에서 가치 있는 상품을 담보로 현금을 빌린다.19세기 후반, 소매업자들은 한 종류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단기능 소매업에서 대형 매장인 백화점으로 전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