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비디오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 우화, 엘더 스크롤, 매스 이펙트를 포함한다.
MMORPG 또는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포지션으로 불리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런스케이프, 에버퀘스트 2, 길드워, 메이플스토리, 아나키 온라인, 도푸스를 구현한다.
2009년 현재, 아마도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시장의 압도적 다수를 장악하고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일 것이다.전통적으로 스포츠 지역에서 수행될 수 있는 많은 비디오 게임의 변형은 입구 또는 뒷마당에서 거주하기 위한 잔디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된다. 일반적인 잔디 놀이로는 말굽, 숄, 크로케, 보체, 잔디 그릇 등이 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기록 시스템, 게이머들의 권리와 의무, 득점 방법, 미리 설정된 경계, 그리고 모든 플레이어들의 목표를 결정한다.
게임은 참가자가 하는 일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인식되는 주요 핵심 구성 요소는 게임의 전반적인 맥락을 정의하는 도구와 가이드라인이다.일부 보드 게임들은 일반적으로 무작위화 또는 게임 진행 상태를 관찰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구성 요소로서 카드 덱을 수용한다.
반대로, 크립비지와 같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무버가 있는 보드를 사용한다.
이 요소들은 단순히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통적인 그리고 가장 쉬운 방법들이다. 게임은 때때로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아이템, 컴퓨터 등의 컴포넌트로 분류되기도 한다.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비디오 게임에는 많은 장르가 있다; 주요 비즈니스 온라인 게임인 퐁은 탁구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다. 처리 능력이 증가함에 따라, 참가자가 장애물의 모음을 통해 캐릭터를 제3의 특정인 관점에서 안내하는 것을 우려하는 여행과 모션 비디오 게임과 같은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다. 이 실시간 요소는 대부분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된 보드 게임에 의해 쉽게 재현될 수 없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체스에 해당하는 기존의 테이블 비디오 게임에서 다양한 정도의 성공을 거두며, 한 명의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그러한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다.
보드 게임은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게이머의 위치, 자산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장치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추가적으로 플레이어 토큰이 전송되는 맵이 될 수 있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에서 보드게임과 비디오게임에 이르기까지 매우 많은 형태를 취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 구성 요소는 목표, 규칙, 도전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육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종종 둘 다 포함한다.
많은 스포츠들은 특별한 장비와 헌신적인 즐기는 분야를 필요로 하며, 이는 게이머 그룹보다 훨씬 더 큰 그룹의 참여로 이어진다. 도시 또는 마을은 스포츠 리그 그룹을 위해 이러한 자원을 비축할 수 있다.
멀티플레이어 레크리에이션(multiplayer recreation)은 공평한 상대나 팀이 될 수 있는 여러 선수들의 스포츠이다. 편견이 없는 선수가 많은 게임은 선수들이 타이핑하고 연맹을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스포츠 원리를 이용하여 공식적으로 연구하기 어렵다. 이러한 맥락에 포커캐슬 서 스포츠라는 용어는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행해지는 진정한 레크리에이션 또는 수학적 스포츠 원리에 의해 교훈으로 설명될 수 있는 공격적인 활동을 모두 암시할 수 있다.
레크리에이션(reacation)은 플레이어가 가이드라인에 의해 요약된 합성 분쟁에서 상호 작용하여 정량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시스템이다. 마지막으로, 참가자가 오로지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효율성을 방해하기 위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전투는 경쟁이다. (경기에는 레이싱과 피겨 스케이팅이 포함된다.) 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충돌이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r/Games의 목표는 유익하고 흥미로운 게임 콘텐츠와 토론의 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투고는 시청자를 즐겁게 하는 목적이 아니라 대화를 알리거나 시작하기 위한 목적이어야 한다.
그룹은 종종 그것을 대표하는 지역 스포츠 활동 그룹과 제휴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상대와 맞서거나 전통적인 라이벌을 가지고 있다.
존 내쉬는 게이머들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다수의 게이머들이 있는 게임들은 꾸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내쉬는 제로섬 게임의 개념을 확장시킨 이 필수적인 결과로 노벨 경제학상을 받았다.온라인 게임을 즐기려면 빠른 레크리에이션에 가입하거나 친구들과 놀 수 있는 개인 레크리에이션을 설정하십시오. 힐 클라이밍 레이싱 2는 손끝에 수십 개의 트랙, 자동차 및 캐릭터 맞춤 옵션이 있는 2D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스포츠입니다. 클릭기, 비디오 게임 구동, 게임 캡처와 같은 주요 범주는 웹 페이지의 맨 위에 있지만 추가로 다양한 하위 범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