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무엇에 초점을 맞출 것인지, 그리고 그것은 모든 채널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해야 한다.
독특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압도당하는 일이 없도록 콘텐츠를 멋지게 큐레이션하고 리믹스해 보십시오. 청중들과 함께 가장 공명하는 것을 테스트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아이디어를 늘립니다. 개인 컨텐츠 자료 형식을 개발하여 한 번의 제출로 목표의 양을 쫓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러나 웹 사이트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구매자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나타나는 것을 찾아볼 수 있도록 한다.
그런 다음 이 사진들은 사용 가능한 것 중 하나를 사용하여 Fashion Novas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또는 스토어에서 공유됩니다.쇼핑 가능한 인스타그램 앱.광고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면 비즈니스가 완전히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브랜드 이미지를 투영할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마다 고유한 환경과 목소리가 있지만, 비즈니스 핵심 ID는 우호적이든, 즐거우든, 신뢰할 수 있든 간에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 구축 방법 및 실행 계획 대신, 소셜 미디어 광고를 제대로 하는 법을 배우고 여러분 인스타 좋아요 구매 과 여러분의 목표 청중들 사이의 대화를 시작하세요.당신은 모든 특성을 기입해야 하지만, 당신의 회사와 관련된 이 개인의 이미지를 그릴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것을 묘사해야 한다.
이 섹션에 추가 노력과 요소를 설정할수록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에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어하는 열성적인 청중을 키우세요; 가짜 팔로워나 구매한 팔로워로 팔로워 수를 부풀리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의 상품에 흥분하고 당신의 콘텐츠 자료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홍보할 사람들의 진정한 커뮤니티를 구축해야 한다.
당신의 새로운 Converse 운동화 이미지를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는 것과 유사한 활동이 코브라의 예이다. 소셜 미디어 전략의 목적을 위한 소셜 미디어 참여는 두 가지 요소로 나뉜다. 이것은 디지털 사진, 디지털 비디오, 텍스트 콘텐츠 및 대화를 통해 볼 수 있다.
또한 웹 링크를 통해 다른 사람의 콘텐츠와 데이터를 공유하는 방법으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부분은 댓글이나 메시지를 통해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도달하는 소셜 미디어 고객과의 반응적인 대화입니다.소셜 미디어 광고를 성장시키기 위한 여분의 자금이 있을 때,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분야는 소셜 미디어 홍보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을 팔로우하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 44억 8천만 명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계정을 자랑스럽게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로그인하고 합리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만으로 모든 기업이 들어갈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의 세계가 있다.
다양한 B2B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의 ROI를 인지하는 것 외에도 팔로워와 리드를 늘리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메트릭은 게시물의 성공과 다양한 플랫폼에서 청중 및 클라이언트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된 정보입니다.소셜 미디어의 명백한 처벌 중 하나는 사람들이 자신에게 알리고, 공유하고, 사고, 지원을 구하는 것보다 더 일찍부터 더 많은 채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그것이 구매를 위한 것이든 다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것이든 간에 그들의 개별 여정 동안 다중 채널 행동을 보여준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사람들을 얻는 방법과 우리가 우리의 최고의 고객과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방식에도 영향을 미친다.오늘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신의 모델을 홍보하는 것은 힘든 일이며, 이는 모든 것을 작동시키기 위한 많은 추가 도구를 필요로 한다.
또한 SMM은 다른 어떤 광고 채널보다 우수하며 고객의 제안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만약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제품과 함께 나쁜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이메일이나 전화보다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그것에 대해 당신에게 어느 정도 알려줄 것이다.성공적인 프로그램을 이끌 소셜 미디어 광고의 5가지 기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밤낮으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이러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보다 더 높은 것은 없다.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개인은 오직 텍스트 업데이트만 공유할 수 있다.
지금은 사진, 영화, 스테이 무비, 스토리와 비슷한 콘텐츠 코덱이 너무 많다.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스냅챗이다.Shopify의 14일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세요. 신용카드는 필요 없습니다. 전 세계의 그래픽이나 사진을 인용하는 것과 유사하게 제품을 사용하거나 특정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려는 동기 부여. 공유 또는 리트윗과 같은 참여 요금은 플랫폼마다 완전히 다릅니다. 이것은 당신이 포함해야 할 다양한 채널의 결과이며, 모든 채널은 고려해야 할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Biteable과 마찬가지로 무료 요금제로 얻을 수 있는 많은 옵션과 몇 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프리미엄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