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목공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실제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실제로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이 단계에서 당신은 당신의 재산에 참여하기 위해 무엇이 될 것인지 정확히 무엇을 발견하고 싶은지 알아내야 한다.

이 외에도,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평생 동안 목공예를 하지 않았다면 완전한 옷장 저장 공간을 만들 계획을 세우는 것은 정직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네모난 상자로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다른 간단한 프로젝트로는 편지함, 열린 선반, 퍼즐, 우편함이 포함된다.

예를 들어, 초보자라면 누구나 초보자 비디오를 통해 손 도구를 제대로 사용하고 갈아내는 방법에 대한 교훈을 얻을 수 있다.

유튜브 비디오는 빠른 건조 마감과 같은 새로운 재료에 대해 알려줄 수 있고,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작은 목공 도구가 만들어 낼 수 있는 다양한 손상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도구가 어떤 방식으로든 날카롭거나 구멍이 날 수 있습니다. 톱과 같은 큰 도구가 사지를 잃을 수 있는지 여부는 분명합니다.이를 중단하십시오. 항상 경계해야 합니다. 과로할 때, 몸이 좋지 않거나, 알코올을 마시고 있을 때, 특히 도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VHS와 CD의 비디오는 훌륭한 품질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당신은 그것을 당신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

당신은 다운로드 문제 없이 언제든지 그것들을 재생할 수 있다.

비디오테이프와 목공예 CD는 전세계 웹에서 판매되는 당신의 거주지 비디오의 편의로 실제 인터넷을 주문할 수 있다.

또한 가격도 매우 저렴하고 고객 기록을 읽을 뿐만 아니라 가격도 비교해야 한다.

신문, 인터넷, 브로셔 등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하지만 최고의 전략 시장은 운 좋게도 당신의 노동을 보여주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집을 위해 물건을 만들어서 당신의 작품을 전시할 수도 있고, 심지어 친구들에게 무료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조차도 당신의 직업에 입소문을 불러일으키는 당신의 직업에 대한 무료 아이템을 제공할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입장을 본 사람들로부터 제품 주문을 받을 수 있다.

최고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은 당신의 질 좋은 작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주거에서 더 많은 목공일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가정

활용된 수의 관절은 조인에 쉽게 적용될 수 있다.

이 중 몇 개만 있다.

입증된 목공 계획을 사용하여 다른 유형과 디자인에 비해 특정 종류의 관절을 활용함으로써 이익을 얻는 다양한 목공 프로젝트는 목공 견적에서 조인트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종류의 목공영화가 있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그 행사에서 필요로 하는 것에 달려있다.

당신은 일반적인 목공예에 대한 비디오를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다른 비디오들은 보통 더 범주적이다.

고객은 어떤 욕구가 있는지에 대해 대단히 일반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을 뿐이다. 따라서 고객은 세심하게 듣고, 명확하고 간결한 그림을 그리고, 전문가가 고객의 욕구를 해소하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를 부추기고 있는 문제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해야 한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의 유형은 나무를 적절한 길이로 잘라야 한다.

좋은 핸드소는 당신이 시작할 때 그 수법을 쓸 수 있다.

그 곳에는 많은 다른 톱들이 있다.

좋은 칼날과 적절한 손잡이를 찾아라. 일반적인 절단을 위한 바가지 톱뿐만 아니라 훌륭한 작업을 위한 백소로 시작하라.

집이나 차고에서 목공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가능한 한 비용을 낮게 유지한다.

만약 당신이 값싼 작업장에서 목공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면,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차고를 작업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이 될 것이다.

첫 번째 시작 방법이 부족해서 낙담하기 쉬울 때, 첫 번째 단계에서는 프로젝트가 부족해서 낙담하기 쉽다. 프로젝트에 대해 실망하지 말고, 당신의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찾아라, 마찬가지로 당신이 관심이 있는 프로젝트를 찾아라. 처음에 당신은 아마도 약간 지루해 보이는 프로젝트를 다루어야 할 것이다. 프로젝트 적용은 당신이 더 진보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가르치고 있다.

이 작업은 동일한 신발에 적합한 도구를 갖추지 않으면 실행할 수 없다. 목공 장비 자금을 사용하지 않는 한 동일한 도구를 얻을 수 없다.

금속 클램프를 벨트차단봉 다룰 때, 나무를 스포츠하는 치아나 표면은 자주 자를 수 있고, 목재를 완충제로 사용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큰 패스너에 의해 조여진 두 개의 나무 블록과 관련된 나무 손 나사 클램프를 사용한다.

큰 스팬, 트리거 릴리즈 클램프, 에지 클램을 위한 파이프 클램프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