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좋은 대학, 나쁜 대학 및 교육 대학

혁신적이고 교육학 적으로 풍부한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패키지를 제공하는 교육 대학은 오늘날 빠르게 진화하고 다양 화되는 지역 사회에서 교육자, 연구원 및 임상 / 서비스 전문가의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대학생을 준비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많은 대학 학사 학위는 유아 교육, 초등 교육, 체육, 음악 교육, 중등 교육 및 특수 교육의 다양한 분야에서 교사 훈련에 중점을 둡니다. 본교는 생리학, 개인 훈련, 코칭, 스포츠 영양, 직업 치료 또는 신체 치료에 해당하는 분야에 진출할 계획인 많은 사람들을 위해 운동 및 스포츠 과학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교육 대학은 알라바마 최고의 교육 시설의 일환으로 주 및 지역 추구뿐만 아니라 전국 및 전세계 관점을 수용하는 교육, 연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2 개월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은 교육 졸업장 및 강사 면허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학문적 고문과 장학금, 국제 및 대학원 모집 인원은 모두 SAS 사무실 내에 있습니다. 우리의 커리큘럼은 모든 필수품을 충족 시키지만 원주민 정보와 이해의 관점입니다. 평균적인 학부 수업을 듣는 학생들은 교수들의 개별적인 관심을 의미한다.

교수 시스템 내에서 리더가 되는 것은 교육 수준에서 관리자와 몇 가지 다른 범주에 속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 장소는 필수적이며 학교 시스템 내의 모든 학생들의 삶에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이 나라의 각 주에서 최고의 학교 교육을 받기위한 단계별 과정을 제공함으로써 오늘날의 교육 분야에 숙련되고 지식이 풍부하며 조직 된 개인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당신이 지도자가되기 위해 어떤 자격 증명과 훈련이 필수적인지를 결정할 수 있도록 허용 할 것입니다, 여부는 트레이너, 관리자 또는 학교 현장 내의 다른 장소 여부. 따라서, 당신이 유치원 트레이너에 이르기까지 교장에게 대학 지구 교육감이되기 위해 학업 스펙트럼을 시도하는지 여부는이 웹 사이트가 유익하고 간결한 방식으로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지침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젠트리 교수는 영재, 창의적, 능숙한 교육을 주제로 한 거인이었다. 고등 교육에 입학하기 전에 그녀는 트레이너이자 관리자로서 K-12 환경에서 12 년을 보냈습니다.

패키지는 교수진, 수많은 지역 사회에서의 실습, 언어 및 문화 수업 등의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분석 프로젝트를 수행 할 수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학과는 물리학의 기본이념과 물리학을 공부하는 방법론을 체계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대학생들이 우리 생활 속 문제를 과학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정보와 방법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예비 물리학 학자로서의 자격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그 부서의 교육 시스템은 현장 코칭과 연계되도록 구축되었다. 현재 우리 사범대학은 16개 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계열 중심대학 , 계열 고등학교 , 교육코칭하트 등이 있다.

학생들은 우리의 삶과 정보가 번성하기 위해 단어와 글쓰기에 대한 필수 데이터부터 최신 첨단 지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배웁니다. REQUEST INFO를 클릭하면 American College of Education에서 전자 메일, 전화 또는 텍스트로 교육 회사와 연락할 수 있는 완전한 동의가 제공됩니다. 나는 ACE로부터 또는 ACE를 대신하여 자동 다이얼링/사전 녹화된 텔레마케팅 전화를 받는 것에 동의한다.

나는 나의 동의가 어떤 ACE 튜토리얼 프로그램에 등록하거나 수락하는 조건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한다.

학생 회사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SAS 작업장은 이제 학부 자문을 구하는 학생들을위한 “원 스톱 샵”입니다.

이 부서는 한국어 교육, 한국어 언어학 및 한국어 문학 등과 관련된 다양하고 심층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장애 평가, 언어 병리학, 가정 상담, 유아기 특수 교육 및 자폐증 아동을위한 행동 지원을 연구하는 것에 해당하는 제공자와 함께, 우리는 유아와 유아에서 청소년 및 젊은 성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대의 청소년과 가족을 돕습니다. 네이티브 교육 대학은 학교 학생들이 와서 연구하고 가르치고 절묘한 직원과 대학이 지원할 수 있는 장소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또한 학생들이 정말로 안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학교로서, 만약 그것이 그들이 계획하고 있는 것이라면, 중등 이후의 연구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NEC는 내가 미래에 전진할 수 있고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IQ TEST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