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SNS 마케팅 활용하기

대신, 숙련되고 노련한 소셜 미디어 기업가가 핵심입니다. 적절하게 실행되면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비용이 낮을 수 있습니다. 일단 정보, 팀 및 프로그램 기술이 마련되면 광고 팀은 거의 간접비없이 사용하기 쉽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성공적인 프로그램을 만들 수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다섯 가지 기둥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 (Social Media Examiner)이보고 한 바와 같이, 기업가의 약 66 %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인스타그램 검색 주당 최소 6 시간 활용하여 리드 시대의 혜택을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공유하고, 좋아하고, 이야기하는 분위기에 모델을 배치하면 현재 사이트 방문자의 전환 비용 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지구상의 3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활동하고 있다.

수년에 걸쳐 인터넷은 계속해서 점점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여 2000년 7 억 3 천 8 백만 명에서 2015 년에는 3 억 2 천만 명으로 급증했습니다.

최근 HubSpot Blog Research는 마케터들이 심지어 일주일에 한 번씩 새로운 플랫폼이나 떠오르는 플랫폼을 끊임없이 찾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경쟁자가 공유하는 콘텐츠 자료와 제품을 독창적으로 홍보 할 수있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또한 사용하고 있는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옵션의 이점을 얻으십시오. 경쟁 분석을 통해 경쟁자가 누구이며 그들이 잘하고 있는지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청중을 얻기 위한 자유로운 방법으로 보일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 | 유료 홍보를 통해 자신의 존재를 극대화하거나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것은 사실상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소셜 미디어 지표를 측정하고 그들로부터 배울 필요가 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예산은 몇 가지 주요 부분을 포함 할 것이며, 둘 다 시간 및 / 또는 돈으로 지불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회사에서 목소리를 내는 것은 조직을 인간화하는 데 필요합니다. 고객은 페이지에 댓글을 게시한 후 자동 메시지가 아닌 사용자 정의 응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케터들에게는 그다지 유쾌하지 않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플랫폼에서 마케팅을 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그렇게 할 때 당신이 특별한 예술적이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미있는 밈, 애니메이션 클립 및 빠른 비디오 발췌는 고객이 끝없이 스크롤하고 콘텐츠 자료를 폭음하게 만듭니다. 또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허브의 무료 인플루언서 검색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친절하게 대하면, 소프트웨어는 최대 10명의 관련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매우 시각적인 사업이라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강력한 브랜드 목소리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이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를 건너뛰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은 그들이 유리하게 사용하는 독특한 브랜드 음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트위터에서 뛰어나다. 트위터에서는 빠른 트윗, 비디오, 사진, 하이퍼 링크, 여론 조사 및 추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