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발견 된 게임에 대한 비정상적인 신비

자연의 힘을 이용하여 구슬을 터뜨리고 그것들을 막아라. 공을 그 틈새에 넣기 위해서는 퍼트가 세 개밖에 없다. 스윙을 목표로하고 달성하기에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하십시오. 대신 무한한 다이너마이트 마법을 걸었잖아!들어오는 로켓으로부터 당신의 도시를 방어하고 당신의 샷을 완전히 시간을.

피에 흠뻑 젖은 지역 주민들과 훨씬 더 사악한 무언가에 의해 쫓기고 있는 이 십대들의 축하 계획은 예측할 수 없는 공포의 밤으로 풀린다. Madden NFL 23은 각 선택에 대한 영향을 규제하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특징으로하며, 무료 대리점 및 무역 논리 업데이트를 통해 프랜차이즈에서 샷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길을 만들고 Sucker Punch Productions의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의 확장된 모델에서 대마도의 자유를위한 비 전통적인 전쟁을 벌이십시오. 200개 이상의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한 The Last of Us의 감성적인 스토리텔링과 잊을 수 없는 캐릭터들을 경험해 보십시오. 최신 AI 연구, 방법론 및 도구가 NVIDIA GTC에서 우리의 미래를 어떻게 이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개발 라이프사이클의 모든 단계에 대해 전투 테스트 서비스를 통해 다음 단계로 스포츠를 이동하십시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 대한 추가 정보를 검색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예, 일반적으로 PS4 및 PS5에서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입력하려면 활발한 PlayStation Plus 구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수수께끼의 Aperture Science Laboratories를 통해 자신의 수단을 수수께끼로 만드는 공간을 통해 물건과 자신을 조종하십시오. 포털 2에 있는 애퍼처 연구소로 돌아가서, 치명적으로 창의적이고 권력에 미친 A.I.와 다시 한 번 대면하게 될 것이다. 실 홀덤게임 험실의 유해하고 전에 볼 수 없었던 영역과 더 다양한 포털 퍼즐을 통해 자신의 방법을 생각할 때 확장된 캐릭터를 만나보십시오. Plus Portal 2는 또한 네이티브, 분할 화면 및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와 협력하는 스포츠 모드를 제공하므로 귀하와 친구가 포털을 통해 추측할 수 있습니다.

25개 이상의 주요 플랫폼과 응용 과학을 통해 배포하여 가장 큰 잠재적 시청자에게 도달하는 즉시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의 프로젝트를 삶에 전달하기 위해 유니티를 선택한 크리에이터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발견하십시오. 유니티 옵션 및 워크플로우에 대한 속도를 높이고 철저하고 체계적인 문서를 통해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눈을 뗄 수 없는 결과와 즉각적인 렌더링으로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OEIRAS는 Taguspark에서 현재까지 가장 큰 스튜디오를 건설하고 있었으며 SA는 혁신과 성장을 위한 완벽한 생태계를 수립하고 발표하는 주요 도시로 선정되었습니다. 게임 제조업체와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자선 단체 인 Make-A-Wish® UK가 중병에 걸린 어린이들에게 100 가지 소원을 부여하는 것을 돕기 위해 돈을 모으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사람들을 즐겁게하는 것과 같이 비 선수의 시청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스포츠에 종사하는 게이머는 자신의 차례를 맞이하면서 자신의 청중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종종,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젊은이들을 위한 오락의 일부는 누가 그들의 시청자의 일부분이고 누가 선수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플레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에는 현재 규칙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전 유형과 관련하여 고유합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을 배경으로 테니스를 치는 것은 전형적으로 어떤 가공할 반대가 없기 때문에 스포츠를 즐기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비디오 게임은 진정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데미갓 전사 크라토스의 신발에 발을 들여놓고 노르웨이 세계로 뛰어들어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에서 호평을 받은 모션 컬렉션에서 낯선 땅과 예상치 못한 위협에 직면하게 된다. 호그와트 레거시(Hogwarts Legacy)는 해리포터 책 안에서 처음 출시된 지구상을 배경으로 한 몰입적이고 개방적인 액션 RPG다. EA SPORTSTM FIFA 23은 남자와 여자의 FIFA 월드컵 토너먼트, 여자 클럽 그룹의 추가 및 좋아하는 모드를 재생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세계의 게임을 피치에 제공합니다. 범죄성, 비범한 장면, 유머가 얽힌 독특한 놀라움으로 가득 찬 오리지널 모션 블록버스터 스토리를 통해 플레이하십시오. 창조자인 미야자키 히데타카(Demons Souls, Bloodborne and Sekiro)와 작가 조지 R. R. 마틴은 엘든 반지의 시설을 자랑하고 그 사이의 땅에서 엘든로드로 변합니다. EA SPORTSTM FIFA 22에서는 PlayStation 5의 기능을 활용하도록 설계된 게임 플레이 기술인 HyperMotion을 사용하여 피치의 모든 순간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