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게임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우리가 우리의 회사 웹 페이지에 구축하고있는 플랫폼과 관련하여 추가 읽기. 당신은 당신의 레크리에이션에 성공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게임 개발자 인 경우,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고 개발자를위한 포키를 통해 연락을 얻을. 놀고 있는 동안 친구를 사귀고 싶습니까? 그런 다음 계정을 만들고 Family BarnandGoodgam 챔피언게임 e Empire와 같은 비디오 게임에 뛰어들어라.

각각은 수천 명의 플레이어와 활발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모든 시간의 가장 큰 대형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 중 두 가지이며, 당신이 볼 수 있도록 우수한 소셜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은 Google Play 게임 앱으로 더욱 재미 있습니다. 움직임에서 퍼즐에 이르기까지 다음으로 좋아하는 레크리에이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턴트 플레이로, 많은 게임들은 설치가 필요하지 않다. 당신의 진도를 저장 하 고 당신이 레벨 업으로 당신의 업적을 모니터링.

출시 날짜별로 필터링된 게임은 지난 90일까지입니다. 21세기 팝 아이콘 BTS가 큐레이팅한 아트워크를 통해 14개의 아이코닉 영역을 탐험해보세요. 문구를 듣고 사진을 클릭하십시오.숨겨진 단어를 철자하기 위해 글자를 추측하십시오.

11 월 1 일에 영감, 학습 및 온라인 및 개인을 연결하는 하루 종일 Unity 지역에 가입하십시오. 자물쇠를 채워라. 자원을 모아 새로운 건축물을 짓고, 신들을 달래기 위해 어두운 의식을 행하고, 양떼의 종교를 강화하기 위해 설교를 한다.

말해봐. 양떼를 훈련시키고 5 개의 신비한 영역의 비밀과 기술을 발견하고 발견하기위한 탐구에 착수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의 식민지는 항상 잡다한 승무원이 될 것입니다. MY.GAMES는 매년 PC, 콘솔, 모바일 기기에서 게임을 출시하는 10개 이상의 사내 성장 그룹을 포함한다.

당신은 데스크톱 모바일 장치에 우리의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친구들과 재미를 위해 Zynga Poker에 가입하거나 12 개월에 1 년 24 시간 연중 무휴로 수십만 명의 다른 사용자와 약간 우호적 인 경쟁을 통해 즐거움을 얻으십시오.

Inscryption은 덱 빌딩 roguelike, 탈출구 스타일의 퍼즐 및 심리적 공포를 피가 섞인 스무디에 혼합한 잉크 검은 색 카드 기반 오디세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드에 묻혀있는 비밀과 기술은 어둡습니다 … 초안, 수술 절차 및 자체 절단으로 카드 놀이을 하는 삼림 지대 생물의 갑판을 획득하십시오. 레시스 오두막의 칸막이 뒤에 숨어 있는 비밀과 기술을 풀어라. 놀랍고도 심히 불안한 오디세이를 타고 오세요.

빠른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하여 온라인으로 놀거나 비공개 레크리에이션을 준비하여 부모님과 함께 놀 수 있습니다. CrazyGames는 가장 최근의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방해 광고, 팝업 등에서 끊김 없이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좋아하는 게임을 웹 브라우저에 즉시로드하고 전문 지식을 즐기십시오. 게임 개발자는 매일 우리의 플랫폼에 재미있는 새로운 게임을 시작합니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지하철 서퍼, 랍비 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후크,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을 구현한다.

한 번 만들고, 25개 이상의 주요 플랫폼과 기술에 걸쳐 배포하여 가장 중요한 시청자를 확보하십시오. 자신의 임무를 삶에 전달하기 위해 유니티를 선택한 창작자들의 고무적인 이야기를 발견하십시오. 고도로 정제 된 VFX 도구를 전 세계 수천만 명의 제작자에게 제공합니다. Unity 기능 및 워크플로우에 대한 속도를 높이고 철저하고 체계적인 문서를 통해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