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정보 평가를 통해 Spotify는 소셜 미디어, 특히 Twitter 및 Insta Stories에서 이러한 하이라이트를 공유하고 12 개월 동안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태그하도록 지시했습니다. Greggs의 해머에 대한 유머러스 한 반응은 새로 오피 운 청중을 얻은 것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을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boycottgillette 해시 태그를 시작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셜 미디어의 마케팅 캠페인에 관한 모든 대화의 3.5 %만 차지했습니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그렇게 엄청난 시간을 할애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렇게 할 때 더 창의적일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TikTok에서 판매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브랜드와 관련된 스릴 넘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성별에 관계없이 Pinterest는 사람들이 제품을 구매하게하는 놀라운 플랫폼입니다.
해시태그가 키워드를 대체하지 않는다는 것을 생각하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온라인에서 당신의 포스트에 추가적인 가시성을 주기 위해 그들과 함께 꽤 효과가 있다.
해시태그와 관련된 여분의 것은 아마도 견인력을 얻기 위한 여분의 것임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참여에 관해서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함께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해야 할 내용을 공유하십시오. 만약 그렇다면, 그들에게 먼저 물어보고 그것이 지불해야 할 장소를 신용하도록 하라. 캠페인을 직접 홍보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할 때 대량 조정, 프로세스 자동화 및 광고 최적화를 위해 소셜 미디어 홍보 도구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 넷 포스트 • 컴퓨터 또는 노트북을 통해 대시 보드를 볼 때 사용자의 고려 사항을 파악하는 웹상에서 가장 큰 인스트림 광고 장치. LinkedIn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중소기업이 직원 직책을 채울 후보자를 검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선택한 각 채널은 의심 할 여지없이 처리해야하는 또 다른 채널입니다. 처음에는 전문화 할 수있는 것을 우선시해야하며 모든 채널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함으로써 시작됩니다. Instagram, Facebook, TikTok 및 LinkedIn과 같은 플랫폼에는 모두 플랫폼에 비디오가 있습니다.
이 모든 다양성을 처리하려면 자동 게시를 위해 특정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게시물을 예약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전체 소셜 계정에 대한 측정 기준을 지켜 볼 것입니다. SMM을 사용하고 콘텐츠 계획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불쾌한 생각입니다. 당신은 빠르게 혼란 스러울 것이고 광고는 효율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모든 플랫폼에 대해 다른 계획을 작성해야합니다 ⁇ 게시 빈도, 주제, 제출 서식 등의 평균 빈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당신이 이용하는 각 플랫폼에 대한 최적의 선택을 식별하고 그것이 달성 가능한 가장 쉬운 방법으로 작동하도록 하는 것이다. SMM으로 시작할 준비가 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SMM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