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이 실시간 3D 경험을 만들고 운영할 수 있는 완벽한 해상도. 도구, 지원 및 커뮤니티의 전체 생태계의 힘을 팀의 손바닥에 넣어 더 높은 결과를 더 빠르게 달성하십시오. 일부 다른 비디오 게임은 카드 대신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Rummy 카드 레크리에이션 제품군의 변형으로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합니다.이 타일은 앵글로 아메리칸 카드 2 데크 팩과 매우 유사합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예술을 가진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비슷한 또 다른 게임입니다. 게임의 주요 구성 요소는 목표, 규칙,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드물게 둘 다 포함합니다.
당신은 AARP.org를 떠나 우리의 신뢰할 수 있는 공급자의 웹사이트로 가고 있다.
다른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AARP.org로 돌아가십시오. AARP는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어떻게 사는지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비영리적이고 당파적이지 않은 조직이다. 당신의 야간 운전 전문지식을 과시하고 까다로운 주차 장소로 기동하라. 공을 홀에 넣기 위해서는 퍼트가 세 개밖에 없다.
인기있는 태그는 자동차 비디오 게임, Minecraft, Fireboy 및 Watergirl, 2 인용 비디오 게임, 공포 및 마작을 포함합니다. 우리는 많은 게임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매주 점점 더 많은 게임을 하고 있다.
우리의 장 직감은 당신이이 새로운 게임을 많이 좋아한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이것은 우리 웹 사이트의 성능과 모양을 크게 줄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 영역에는 우리의 Kiz Phonics® 과정에서 많은 Phonics 인쇄 가능한 작업이 있습니다. 파닉스 워크 시트는 조기 문해력을 가르치는 데 필수적인 빠르고 긴 모음, 자음 혼합 및 이중 그래프, 모음 이중 그래프, r 제어 모음 및 기타 음소를 가르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이들은 부족한 가족을 찾기 위해 문맥 단서를 사용하여 최신 단어의 의미를 알아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전히 즐거움을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나 보상을 위해 멋지게 행해진다. 그들은 혼자, 그룹 또는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게이머는 사람들이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즐겁게 지낼 때에 해당하는 비 선수의 청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게이머는 자신의 플립을 플레이할 때 자신의 시청자를 대표할 수 있습니다.
전략 게임은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를 포용하며, 드물게 그것들을 연주하기 위해 특정한 장비를 필요로 한다.
확률 게임에는 도박 게임 (블랙 잭, 마작, 룰렛 등)이 포함됩니다. ), 뱀과 사다리, 바위, 종이, 가위 외에도; 대부분 카드 나 주사위 놀이와 비슷한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에는 두 개 또는 세 개의 파트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능력과 기술을 포함하는 반면, 티들리윙크, 포커, 바카라사이트 모노폴리는 전략과 기회를 혼합한다.
많은 카드 및 보드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혼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게임은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같은 많은 전략 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심리적 재능, 전략 및 기회 요소를 포함합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선수가 페널티킥으로 골을 넣어야 한다는 축구의 규칙이 아니다; 반면에 그것의 예상은 선수가 노력할 것이고, 그것은 필요하지 않다. 조립은 일반적으로 재능과 행운의 확실한 정도를 요구하지만, 레크리에이션의 원칙을 따르는 것은 단지 규칙의 정보를 필요로하고 몇 가지주의 깊은 시도를 준수해야 합니다. 그것은 거의 행운이나 까다로운 기술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 (Ludwig Wittgenstein)은 단어 게임의 정의를 다루는 주요 교육 사상가 였을 가능성이 큽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규칙 및 경쟁과 같은 게임 요소가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를 적어도 하나의 다른 사람에게만 적용되는 다양한 인간 활동에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 게임 정의가 존재할 때,이 결론은 마지막 결론이 아니었고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Wittgenstein이 잘못되었고 Bernard Suits 정의가이 문제에 대한 좋은 대답이라고 가정합니다.
John Nash는 플레이어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많은 플레이어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제로섬 게임의 폰 노이만 원리를 연장시킨이 필수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내쉬의 안정적인 대답은 내쉬 균형 (Nash equilibrium)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유사한 게임은 명백한 도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상호 작용은 주변 환경에 의해 정의됩니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국제 지역에는 카드 놀이의 절반을 차지하는 독특한 평범한 데크가 있습니다. 체스와 유사한 다른 비디오 게임은 주로 레크리에이션 아이템의 이벤트와 진화를 통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레이아웃에 종류를 지정하고 스포츠의 다른 요소가 수행됩니다. 모든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