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차량의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량 라디에이터의 정확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기농 일반 물만 확인하면 수은이 오르기 시작할 때 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부동액을 적절히 포함시킬 수 있다.

5050 믹스 수행

품질 브레이크는 돈을 지원하고 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다.

브레이크가 좋은 경우, 당신은 자동차와 쉽게 연관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브레이크 수리 서비스 동안 품질 브레이크에 훨씬 더 많은 돈을 쓸 가치가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는 품질 제품과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므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전문 장소에서 패드를 교체하는 것이 가장 이익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심부름을 하고, 기름에 돈을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당신의 차량이 매일 지켜야 할 책임이 있을 때, 당신에게 정시에 머무르는 사람을 구하라.

물론, 여러분은 보통 공항으로 가는 택시나 바다를 건너 다른 나라로 가는 큰 날개 달린 새 같은 다른 교통수단에 의존하지 않는다. 당신은 오직 당신 자신의 차에만 의존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그것을 준비할 시간이다.

고객이 왜 이 자동차 정비사를 선택했는지를 묻는 능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을 요청받으려면 좋은데, 그 이유는 다른 가게를 찾기 위해 가장 일반적인 대답이라면, 만약 당신이 시간이 없다면 당신은 여전히 온라인 시장 장소에서 고객의 의견을 찾을 수 있다.

우선, 자동차 수리점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아보고자 한다.

만약 그들이 웹사이트를 확인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휴식에 초점을 맞추거나 지치게 된다. 당신의 일반적인 장소에 그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적는다. 당신은 단지 집에서 가까운, 직장에서 가까운 몇몇 장소를 찾을 수 있다.

자동차 수리 – 길에서 자동차가 될 수 있는 만큼 길어진, 단지 전문가가 그를 수리하려는 욕구일 뿐, 오늘날의 자동차들은 현재의 어려운 경제 내에서 훈련된 기계가 작동하는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 센터 때문에 정교한 전자제품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다. 많은 소비자들은 가능한 한 오랫동안 그들의 다양한 다른 차를 시도하고 있으며, 잘 갖추어진 차고를 위해 꾸준한 고객 흐름이 필요할 것이다.결국, 청구서를 지불하라. 카드 청구: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대한의 유연성을 가진 사람이 잘못되면, 당신은 돈 카드 회사에 전화를 걸어 요금을 청구할 수 있다.

많은 카드들은 또한 사기 방지를 제공하는데, 사람은 또 다른 선 방어를 할 수 있다.

ASE 인증 정비소를 전국적으로 승인하거나 고용한 자동차 서비스 중고차렌트 숍을 사용하는 것은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차고를 사용하는 확률이 높은 경우가 많지만, 더 많은 연구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재충전 콜에서 남성과 여성에게 의사소통하고 기계공에게 말하고, 일상적인 오퍼링에 관한 추정치와 가격을 요구하고 싶다. 또한, 마을에서 가장 오래된 차고는 반드시 가격을 비교하는 것이 아니다. 최고 등급의 그래서, 주도적으로 일을 하고, 중요한 일이 필요한 약간의 연구를 하는 것은 큰 수리가 필요함으로써 적절하게 절약할 수 있다.

훈련에 대해 어떤 고통을 받았는가? 브레이크 작업은 모든 사람의 안전을 위해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의 도구 스트립 아래 오랜 경험으로 제대로 훈련된 기술자를 원한다.

어떤 종류의 자동차 패치업을 전문으로 하는지 또는 정비소가 어떤 종류의 자동차 패치업을 전문으로 하는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자동차에 차고 센터를 찾을 수 있다.

어떤 상점들은 특정한 종류의 자동차에 전용될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만들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요구 사항이 있고 그들의 전문화에 빠지지 않는다면 가장 효율적인 일을 끝낼 수 없다. 당신의 자동차가 다른 상점의 전문 지식에 속한다고 확신하라.

우리 차가 고장나서 당신이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를 만들 때, 우리는 패닉 모드로 깊이 들어간다. 우리는 우리의 차에 너무 의존한다; 지역사회는 내가 내일 출근할 장소를 생각했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당신은 그것을 받을 것인가, 정확히 얼마가 들 것인가, 따라서 그것이 수리될 필요가 있는지, 그 좋아하는 서비스 가게 없이, 우리는 웹사이트를 검색한다.

우리 차는 가게에 전화를 걸어 자동차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하거나 하지 않도록 견인되었다. 그들은 우리가 한번 살펴봐야 한다고 말하고, 보통 다음 시간까지 예약된다. 이제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

가장 좋은 추천은 가족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이웃에 아주 작은 장소를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교외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그들이 지역에 있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