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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상품과 제조품이 도시의 중고등 과정에 꾸준히 제공되었습니다. 이러한 소비의 발전은 쇼핑의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특정 품목을 홍보하는 소매점의 확산과 쇼핑을 개인적으로 적절한 문화 활동으로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특정 거리와 지구는 런던의 Strand와 Piccadilly와 함께 소매 전용으로 바뀌 었습니다. 영국에서는 소매 및 구매에 대한 중세의 태도가 부정적이었습니다. 소매업자들은 단지 물건을 재판매하고, 더 싸게 구입하고, 더 소중한 사람을 홍보하고, 국가 계좌의 가치를 더하기 때문에, 사기꾼들보다 나을 것이 없었다. 여기에는 상점의 사리사욕과 그들의 추가적인 비윤리적인 관행에 대한 우려가 더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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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nd 내의 Robert Cecil이 1609 년에 개설한 New Exchange는 고의적인 구매 센터의한 예였습니다. 상점들은 런던 시민들이 만족하고 사교할 수 있는 장소로서 필수적이 되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스타일의 목적지가 되었다. Restoration London은 Nicholas Barbon과 Lionel Cranfield와 같은 투기적 건축가와의 사회적 지위를위한 광고로 고급스러운 건물의 확장을 보았습니다. 중세 쇼핑객의 전문 지식은 현대 쇼핑객의 전문 지식과 매우 다릅니다. 인테리어는 어둡고 소비자는 소비 이전에 상품을 조사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었습니다.
창 쇼핑은 보통 레크리에이션을 의식하거나 쾌락주의적인 쇼핑객으로 알려진 특정 단계에 의해 실행된다. 레크리에이션 구매는 구매 과정에서 소비자가 참여하는 것을 특징으로하며 레크리에이션 구매자는 쇼핑 행위를 즐거움의한 형태로 보는 고객입니다. 다른 고객은 나중에 구매할 계획 활동의 절반으로 창구 구매를 사용합니다. 상점은 특정 제품 또는 서비스 세트를 판매하는 여러 범주의 상점으로 나 ⁇ 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주로 후원자의 가처분 소득에 근거한 목표 인구 통계에 의해 계층화됩니다. 몰은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미국에서 정점을 이루었습니다. 많은 대형 쇼핑몰이 건설되어 호화로운 쇼핑몰로 반경 32km 이내의 소비자를 끌어 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