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사용자를 위해 작동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당신 자신에게 심각한 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Tumblr의 청중은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는 약간 다릅니다. 현재, 사용자들은 매일 1,500만 개 이상의 게시물을 만들고, 그 장소는 홍보와 함께 현금을 번다.
그것은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이다, 그것은 많은 것에 의해 결정된다!셀룰러 앱이나 데스크톱에서 페이지 뷰, 소요 시간을 계산하십니까? 몇몇 다른 출처는 다양한 것들을 말하고, 일부는 카카오톡을 고려하고 다른 것들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특히 영향력 있는 소셜 미디어 프레즌스를 만드는 것은 시청자를 즉시 연결할 수 있는 설득력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열쇠다.
Equifax, Inc., TransUnion Corp 및 LexisNexis Group과 같은 회사는 소셜 미디어 고객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데 성공합니다. 2012년 페이스북은 데이터로직스라는 제3자 회사로부터 7000만 가구의 정보를 구입했다. 페이스북은 나중에 그들이 좀 더 환경 친화적인 광고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이 정보를 구입했다고 밝혔다.
따라서 브랜드는 사용자의 소셜 미디어 관심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완전히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 고품질의 계정을 보유해야합니다. 이 경우 잠재적인 잠재 고객은 자신이 좋아하는 플랫폼에서 브랜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를 통한 영광스러운 서비스도 필수적입니다. 소규모 회사는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자체 시장 조사를 개발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추가로 사용합니다. 고객이 신제품 개념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장려함으로써 기업은 제품이 완전한 제조에 도움이 될만큼 목표 시장에서 받아 들여질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피드백은 설문 조사, 콘테스트, 여론 조사 등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형태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기업가의 51 % 이상이 소비자와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시간을 할애하여 판매에 낙관적 인 결과를 보였다고 주장했습니다. 방문자에게 더 좋은 인상을 줄수록 제품이나 회사의 필요성이 생길 때 비즈니스를 고려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연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는 아웃 바운드 광고보다 100 pc 더 큰 리드 – 클로즈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드가 온라인에서 상호작용할 때, 당신의 브랜드 계정을 관찰하는 소비자들은 종종 당신의 사업의 신뢰성을 완전히 믿기 시작한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친구, 가정 및 지역 사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미 말하고 있으니, 왜 당신의 브랜드를 혼돈에 빠뜨리지 않는가?
소셜 미디어 광고는 모든 조직의 판매 및 마케팅 로드맵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체 제작한 연락처 데이터베이스보다 훨씬 더 큰 시청자에게 콘텐츠 및 메시징을 배포하는 추가 채널입니다. 모든 광고 프로그램의 성공은 데이터 및 분석 결과에 달려 있습니다. 마케팅 팀은 이 정보를 사용하여 향후 캠페인에 대한 지식이 풍부한 결정을 내리고 효과가 있는 것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문구에서, 당신이 Instagram을 사용하려고한다면, 당신은 모든 확률로 자신의 이야기를 만들어야합니다. 사용자들은 미리 녹화된 비디오보다 27 p.c 더 오래 레지던트 비디오를 시청한다.
그것은 만약 여러분이 현저하게 공연하는 청중이 있다면, 여러분은 또한 훌륭하게 공연할 필요가 있는 동일한 시청자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 페이스북 마케팅을 어떻게 지배할 것인가에 대한 빠른 요약이 있다.
Facebook은 자동 광고 게재 위치를 활용할 것을 권장하지만 동의하지 않으면 광고가 어디로 가고 어떤 시스템을 대상으로해야하는지 간단하게 결정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이 목표로 삼아야 할 유닛과 당신이 지적해야 할 광고가 필요한 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메트릭스를 검토하고 관리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다.
HubSpot의 전 소셜 미디어 광고 매니저인 Andrew Delaney는 “잠재 고객의 잠재 고객이 현재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내일 https://www.lkzoa2.com 있을지도 모르는 장소가 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제 기술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이 지속 가능하고 회사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기위한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개인들이 자연스럽게 당신을 따라다니며 당신의 콘텐츠를 판매하는 상황에서, 투구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만족과 성공으로 이어지는 다른 모든 무형 자산을 얻는 것이 아니라 소규모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WordStream의 PPC University는 유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점을 얻으려고한다면 당신의 목표입니다. 전형적인 튜토리얼 및 플랫폼 지원 기사는 당신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더 전략적 측면에 관해서는 무엇입니까?
사람들은 Quora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것으로부터 전체 플랫폼을 구축했고, 몇 가지 해결책은 10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자랑한다.
다른 사이트의 해결책은 일반적으로 전혀 대답이 아니며, 개인적인 이야기이며, 너무 일반적으로 단순한 의미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새로운 눈 앞에서 블로그 콘텐츠를 얻기 위해 중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데려 가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