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는 일반적으로 PC 게임이 콘솔 게임, 특히 MMORPG 게임 및 실시간 전략 비디오 게임보다 선호됩니다. 산업 내 개발 그룹의 차원이 확대됨에 따라 가격 문제가 상승했습니다. 개발 스튜디오는 최고의 인재 중 한 명을 원하는 반면, 출판사들은 그들의 투자에 대한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해 가격을 축소한다.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 콘솔 개발 그룹은 5 명에서 50 명까지이며, 일부는 100 명을 초과합니다. 2009년 5 월, Assassins Creed II에는 450 명의 개선 직원이 있다고보고되었습니다. 그룹 측정의 진행은 제조 비용을 회수하기 위해 시장에 성취된 이니셔티브를 얻기 위해 더 큰 스트레스와 혼합되어 마감 기한을 놓치고 비디오 게임을 서두르고 미완성 상품을 출시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이 판결은 다른 예술 작품에 활용되는 사회적 적정성 기능에 대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 중국의 비디오 게임 부문은 당국의 검열로 인해 일반적으로 세계와 격리되어 있으며 거기에 인쇄된 모든 비디오 게임은 엄격한 정부 평가를 준수해야하며 중국 공산당의 이미지를 더럽히는 것과 유사한 내용을 허용해서는 안됩니다. 중국에서 인쇄된 외국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제작자와 게시자가 수정해야 합니다. 지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gg, 당신은 아마 당신이 좋아하는 안드로이드 게임을 온라인으로 재생할 수있는 장소. 당신은 당신의 PC 또는 당신의 셀룰러에서 이러한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일본의 성장하는 게임 산업은 이 충돌로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단기적인 영향에 저항할 수 있는 충분한 수명을 가졌으며 Nintendo는 1985년 북미에서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을 출시하여 업계를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이와 함께 Nintendo는 무면허 레크리에이션 개발을 방지하고 플랫폼에서 레크리에이션 배포를 제어하기 위한 핵심 산업 관행을 수립했습니다.이 방법은 현재 콘솔 제조업체에서 사용하기 위해 진행됩니다. 그들은 온라인 게임이 첫째로 스포츠이며, 지침, 인터페이스 및 배포하는 플레이 아이디어에 관해서는 이해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Espen J. Aarseth는 게임에는 확실히 전통적인 내러티브의 플롯, 캐릭터 및 측면이 있지만 이러한 기능은 게임 플레이에 부수적이라고 주장합니다. 소수의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제로 플레이어 게임으로 참가자는 게임 자체와의 상호 작용이 매우 제한적입니다.
대부분의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주로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비대칭 게임 플레이 외에도 협동 및 팀 기반 옵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게임은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비디오 게임이 동일한 시간에 많은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는 서버 구성을 사용합니다. 게이머, 개발자 및 미디어가 새로운 용어를 제시함에 따라 이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 인칭 슈팅 게임은 처음에는 1993년 레크리에이션을 기반으로한 둠 클론이라고 불 렸습니다. 액션 어드벤처 레크리에이션과 같은 최고 수준의 장르가 될 때까지 떨어지는 일부 교차 장르가 추가로 존재합니다. 모든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기본적으로 pc 프로세서를 필요로하기 때문에 컴퓨터 게임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설명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일부 조건에서는 온라인 게임과 상호 교환 가능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추가 생명이나 1-UP을 얻지 못하고 모든 삶을 잃으면 참가자는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스포츠에 도달하게됩니다. 게임 피날레 외에도 많은 범위가 플레이어가 계속 진행하기 위해 패배해야하는 보스 캐릭터 유형으로 마무리됩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에서 범위 간 중간 요소는 저장 지점을 제공합니다. 참가자가 저장 매체에 저장된 레크리에이션을 만들어 스포츠를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장소는 모든 생명을 잃거나 게임을 중단하고 나중에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몇몇 게임은 게이머가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Dragons Lair와 같은 비디오 게임을 통해 1980 년대에 인터랙티브 영화가 도입됨에 따라 풀 모션 비디오가 포함된 비디오 게임이 미디어의한 형태로 재생되었지만 제한된 소비자 상호 작용만 가능했습니다. 이것은 게이머가 턴 사이에 VCR 클립을 관찰해야하는 Clue VCR Mystery Game과 같이 외부 미디어를 추가로 사용하는보다 전통적인 보드 비디오 게임과 이러한 게임을 구별하는 수단이 필요했습니다. 이 둘을 구별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은 시각적 쇼에 영향을 미치는 상호 작용이 필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Theatre Mode는 노트북 및 데스크탑에서 전폭 게임 플레이 전문 기술을 지원합니다. CrazyGames는 Raf Mertens가 2014 년에 만든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입니다. 그 이후로이 플랫폼은 매월 1,500만 명이 넘는 고객과 16 명의 풀 타임 직원으로 구성된 세계 직원으로 성장했습니다. 클릭커, 운전 게임, 슈팅 게임과 같은 주요 카테고리는 모든 웹 페이지의 상단에 있지만 완벽한 윈조이머니상 게임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하위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인기있는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