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소규모 비즈니스가 사용해야하는 소셜 채널의 측면에서 반드시 옳고 그른 대답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 그것은 대상 고객의 요구와 그들이 시간을 보내는 경향이있는 장소와 관련하여 추가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지만 성공해야하는 많은 기본 단계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마케팅 기법을 만들고 그것을 특정 채널로 확장하기 위해 당신이 취할 것과 동일한 단계를 따르고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Moz 툴킷의 일부이므로 Moz를 분석 스토리에 사용하면 의심 할 여지없이 가격이 책정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구글 마이 비즈니스, 워드프레스와의 통합. WhatsApp, Telegram 및 Slack을 포함한 메신저와의 통합. 무료 평가판을 사용하여 무제한의 계정, 사용자 및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리드 광고를 CRM 또는 이메일 광고에 수동으로 동기화하는 것보다 Facebook 광고 계정과 함께 동기화된 리드, 연락처 및 잠재 고객을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버버리는 다양한 콘텐츠 코덱도 제품 게시물에 뷰티 팁과 데모를 섞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주로 고객이 원하는 것, 원하는 것, 가치를 온라인으로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디지털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 광고는 이러한 고객과 잠재 고객을 동일한 욕구, 요구 및 가치를 공유하는 비즈니스에 연결합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통해, 회사들은 특정인 추종자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다.
이러한 사적인 상호 작용은 추종자와 잠재 고객에게 충성도를 심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이 사이트에서 팔로우할 사람을 선택하면 제품이 매우 희박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청중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청중이 얼마나 의식적인지에 대해 더 많이 연구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시청자들과 함께 상호작용하는 장소가 당신에게 더 많은 노출을 제공하고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을 더 높게 인식하도록 돕는 장소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모든 추종자들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말할 기회를 주고 당신의 성공이나 과거의 실패를 통해 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사용자는 사이트의 광고에 직접 응답 할 수 없습니다 – 그들은 당신이 포함하는 모든 링크를 준수 할 수 있습니다. 투표 시스템 덕분에 양질의 답변이 가장 높은 점수를 받는다. 다른 웹 사이트의 답변은 때로는 어떤면에서나 개인적인 이야기에서 해결책이 아니며 너무 일반적으로 단순한 의미입니다.
2012년 초, 나이키는 Make It Count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소개했습니다. 캠페인 시작은 YouTubers Casey Neistat와 Max Joseph이 YouTube 동영상을 시작하여 13 개국 16 개 도시를 방문하기 위해 34,000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그들은 수백만 명의 고객이 사진을 가져오고 트윗을 보내 Twitter와 Instagram을 통해 공유한 #makeitcount 해시 태그를 홍보했습니다. #MakeItCount YouTube 동영상이 인기를 끌었고 나이키는 2012년에 매출이 18% 증가했으며, 이 제품이 출시되었다. 여기에는 특별히 호평을 받고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많이 있으며,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다.
이제 가장 중요한 11 가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Neil Patel, Search Engine Journal 및 HubSpot Marketing Blog는 모두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최신 콘텐츠 자료를 게시합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아직 그것에 신경을 쓰지 않고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고는 꽤 저렴하다.
LinkedIn은 2 억 6 천만 명의 월간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 네트워킹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LinkedIn 비즈니스가 활용하는 한, 그것은 높은 인재를 찾고, 자신을 무역 책임자로두고, 중소기업을 홍보하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 즉 당신의 모든 작고 즉각적인 목표들이 무엇을 구성할 것인지를 인식하도록 하라. 최종 목표는 비즈니스의 브랜딩 및 커뮤니케이션 포인터와 일치해야 합니다.
단순히 스폰서 콘텐츠를 의뢰하는 대신, 이전은 브랜드와 블로거 사이의보다 실질적인 관계를 보았습니다. 로레알은 영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영감을 주는 뷰티 유튜버 5명과 인스타 팔로워 구매 함께 제품과 이벤트를 홍보했다. 6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인앱 스토리 경험에 참여했다. 트위터에 따르면 이 마케팅 캠페인은 출시 한 달 만에 최소 120만 개의 게시물에서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