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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디자인 전문가 키 발견

이것은 온라인 디자인 사업에 영향을 미쳐 미니멀리즘적이고 가볍고 단순한 스타일로 밀어 넣었습니다. 명시 적으로, 모바일 첫 번째 접근 방식이 등장했습니다. 이는 먼저 모바일 지향 형식으로 웹 사이트 디자인을 작성한 후 더 큰 화면 크기에 적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게슈탈트 심리학과 가시적 인 인식이라는 주제에 관해 현재 가장 위대한 출처 중 일부를 편집하고 통합했습니다. 게슈탈트 심리학을 네트 디자인에 적용 할 수있는 방법을 존중하도록 돕기 위해 현재 디자인에서 다양한 예제를 제공했습니다. 이것들은 시각적 개념의 정확한 특성, 단점 및 특징에주의를 환기시킵니다.

전 세계에는 당신의 삶을 변화시키고 다른 어떤 것도 할 수 없는 최선의 방법으로 당신의 회사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꽤 많은 인터넷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고맙게도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기업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전문 직업을 신청할 때, 당신은 당신이 그 직업에 가장 효과적인 사람이라는 것을 면접을 하거나 목적에 따라 가는 사람들에게 증명할 필요가 있다.

또한 모든 사진과 비디오는 검색 엔진에 최적화되어야하며 접근성을 위해 설명적인 대체 텍스트 콘텐츠를 구현해야 합니다. 정적 사진, gif, 비디오 및 다양한 미디어를 페이지에 통합 할 때, 선택에있어 일정하고 의도적이어야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러한 요소는 대부분의 다른 텍스트 콘텐츠에 대한 고려 사항을 그릴 것이며 아마도 사용자의 마음에 머무를 수 있으므로 올바르게 선택하십시오. 이를 위해 배경색, 주변 사진 및 주변 텍스트와 같은 다른 부분 외에도 음영을 사용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색상의 심리와 관련하여 많은 오해가 있음을 명심하고, 귀하의 웹 사이트의 전체 디자인과 톤을 칭찬하는 색상에 집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브랜드와 청중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함께 색 구성표를 정렬하십시오. 현재 시장에는 다양한 기능과 회사를 제공하는 많은 웹 사이트 빌더가 있습니다. Wix, Squarespace, Webflow 및 Pagecloud는 디자인 기능, 템플릿 선택, 가격 및 전체 편집 전문 지식이 다양한 잘 알려진 웹 사이트 빌더의 몇 가지 예일뿐입니다.

몇 주 동안 웹 사이트에서 일한 후에는 더 이상 새로운 관점에서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구성되는지 이해하고이 사실로 인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의 독립적 인 테스터와 손님이 가질 수없는 지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 너무 늦지도 않고, 너무 적지도 않고, 잘못된 원인에 대해서도 결코 테스트하지 마십시오. 규칙을 사용하면 사용자의 신뢰, 믿음, 신뢰성을 얻고 신뢰성을 입증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기대를 따르십시오 – 웹 사이트 탐색, 텍스트 구성, 검색 배치 등에서 기대하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애니메이션은 사용자가 잘못된 암호를 입력한 경우와 마찬가지로 문제를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룹화는 한 질문 집합에서 다음 질문 집합으로 이동을 만듭니다. 관련 분야를 함께 그룹화하면 소비자가 정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모든 축을 따라 객체와 2D 디자인을 회전하여 3D 변환 및 변환을 제작자로서 시각화합니다. 디자인 경향, 기능 및 Google 및 Yahoo와 같은 검색 엔진이 웹 사이트에서 찾는 것은 모두 빠르게 바뀔 수 있습니다. 새로운 웹 사이트 또는 앱 디자인에 대한 영감을 찾을 때 고려해야 할 더미가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최고의 웹 디자인을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똑같이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Web Design Inspiration을 사용하면 고 폰트 객의 요구에 맞게 조정하고 조정할 수있는 1000 가지 디자인 개념을 손끝에 가지고 환상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회사를 히트하게 만듭니다. 설계주기의 다른 부분과 마찬가지로 테스트는 반복적 인 과정입니다.

손님들의 신발에 자신을 상상하고 디자인 과정의 각 단계마다 생각을 유지하십시오. 다시 한 번, 이 모든 것이 우리의 첫 번째 지침인 단순함과 다시 연결된다. 머리글은 브랜드 및 조직 이름, 메뉴 탐색, CTA 및 / 또는 검색 표시 줄의 유형 내에서 브랜딩을 구성해야 합니다. 반대쪽 끝에는 많은 고객이 본능적으로 중요한 정보를 스크롤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닥글에서 연락처 정보, 등록 종류, 일반 페이지에 대한 링크, 법률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사이트의 변형된 버전에 대한 하이퍼링크 및 소셜 미디어 링크를 배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