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Why web design is better/worse than (왜 웹 디자인이 다른 것보다 더 나은가)

페이지의 톤을 설정하면 웹 사이트 배경이 인터넷 디자인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정적이든 생동적이든, 강하든 질감이든, 배경은 손님들이 스크롤할 때 끊임없이 따라다니는 것이다. 웹 사이트 헤더는 웹 사이트 페이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다시 말하며 손님이 웹 사이트에 도착한 후 가장 먼저 보게됩니다. 이러한 전략적 위치에서 헤더는 일반적으로 네비게이션 메뉴, 비즈니스 이름, 엠블럼 또는 연락처 정보를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단일 인터넷 디자인은 방문자가 고려하거나 사용할 여러 페이지와 가젯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탐색은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도착한 후 원하는 웹 페이지를 발견 할 수있게 해줍니다.

당신은 당신의 콘테스트의 임시에 그들을 업로드하여 개별 사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로고, 제품 사진 또는 참조 사진일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 디자이너는 또한 제3자로부터 구입할 수 있는 당신의 콘테스트에서 재고 사진을 사용할 수 있다.

웹은 인쇄물과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사용자의 기호와 쇼핑 습관에 맞게 글쓰기 스타일을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진이 없는 긴 텍스트 콘텐츠 블록과 대담 https://www.morisawa.co.kr 하거나 기울임 꼴로 표시된 주요 문구는 건너 ⁇ 니다. 사용자가 즉시 볼 수있는 유일한 요소는 매력적이고 매력적이지만 여전히 조용하고 순전히 유익한 “자유”라는 단어입니다. 미묘한 힌트는 사용자에게 {free} 제품과 관련하여 추가를 찾을 수있는 수단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간의 눈은 극도로 비선형적인 장치로서, 웹 사용자들은 가장자리, 패턴, 움직임을 즉시 인식할 수 있다.

이것이 비디오 기반 광고가 극도로 성가시고 산만한 이유이지만 광고 관점에서 볼 때 사용자의 관심을 사로 잡는 일을 완전히 수행합니다.

둘 다 당신에게 아주 좋은 온라인 경험을 제공 할 수있는 뛰어난 도구이지만, 그들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웹 플로우 웹 사이트 개선 여정을 시작하려면 두 가지 역할의 차이를 인식해야합니다. 매달 우리는 웹에서 우리의 눈을 사로 잡은 그룹으로 당신을 격려하고 싶습니다. 이번 달에 우리는 이제 당신을위한 실제 선택 팩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하나의 맛으로 정착하는 것이 번거롭습니다. Squarespace의 전문 포트폴리오 디자인을 활용하여 작업을 발표하십시오.

게슈탈트 심리학을 웹 디자인에 적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우리는 현재의 디자인에서 많은 대체 예제를 제공했습니다. 이것들은 눈에 보이는 개념의 정확한 특성, 단점 및 특징을 고려합니다. 더욱이, 그들은 소비자의 의도 또는 디자이너 또는 고객의 의도를 돕기 위해 이러한 것들이 어떻게 수용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때로는 착취 당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 디자이너 일의 한 부분으로 사람 연구를 더 일찍 했다면, 당신은 UX 디자인으로 스왑을 할 때 그것이 큰 이점을 발견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사람 연구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를 연구 할 수있는 많은 기회가있을 것입니다.

웹 사이트의 콘텐츠 자료에 대한 사용자의 이해는 종종 인터넷 사이트의 작동 방식에 대한 사용자의 이해에 달려 있습니다. 사용자의 전문 지식은 웹 사이트의 레이아웃, 명확한 지침 및 라벨링이라고합니다.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서 함께 작업할 수 있는 방법을 얼마나 잘 이해하고 있는지는 포지셔닝의 대화 형 디자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람이 넷 사이트의 유용성을 인식하면 계속 사용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예를 들어, Netscape 1.1에는 배경색을 변경하고 인터넷 페이지의 테이블로 텍스트 서식을 지정하기 위한 태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996 년부터 1999 년까지 Microsoft와 Netscape가 최종 브라우저 지배력을 위해 싸우면서 브라우저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게슈탈트 심리학은 인간의 사고, 운동 및 지각의 여러 가지 완전히 다른 특징에 적용된 사고 개념입니다. 구체적으로, 게슈탈트 이론가들과 연구자들은 근본적인 과정이 조직되는 가장 훌륭한 방법과 우리가 세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을 통해 시각적 개념을 파악하려고 노력합니다. 지난 20년 동안 게슈탈트 심리학자의 연구는 인간 고객을 위한 상품 개발과 관련된 상호 작용 디자이너 및 기타 전문가들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웹 디자인은 디자인 분야에서만 데이터가 필요하지만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는 전문 지식이 필요한 여러 분야의 직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