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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의 탄생

여전히 결정할 수 없다면, 두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참여하고 실험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Hotmart와 같은 온라인 제휴 프로그 플라온 램은 제휴 하이퍼 링크라고하는 단일 하이퍼 링크를 통해 판매를 추적합니다. ShareASale은 확실히 시장에서 가장 큰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이며 실질적으로 20 년 동안 운영되어 제휴 무역에 대한 많은 믿음을 쌓아 왔습니다. 커뮤니티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빠른 무료 가입 및 여러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동료를위한 도움으로 마케팅 담당자와 소매 업체가 잘 사랑합니다.

블로거 또는 온라인 비즈니스 소유자 인 경우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것이 최선의 파업 중 하나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도달 범위를 늘리고 새로운 청중을 얻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 유튜브만 해도 세계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검색엔진이기 때문이다.

블로그와 웹 사이트가 투자를하지 않고 유기적으로 시청자를 유치 할 수 있다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블로그 및 웹 사이트의 콘텐츠와 장기 콘텐츠 마케팅 도구 및 방법은 전환율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개인(a.k.a, 제휴사)이 다른 사람들이 만든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 수수료를 받는다. 파이버는 세계 최대의 디지털 서비스 시장으로, 90개국에서 1,1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StudioPress 테마를 홍보하고 총 매출의 35 %를 벌 수도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의 2백만 명의 상인들이 있는 Shopify는 드롭쉽핑 업계의 시장 책임자임을 진정으로 확인했다. Shopify는 웹 사이트 빌더, 쇼핑 카트, 호스팅 및 소매 업체 관리 도구, 분석 옵션, 비용 처리 등과 함께 온라인 상점을 시작해야하는 모든 작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그의 사이트 방문자 대부분은 Facebook Ads 및 Push Ads에서 왔습니다. 그는 페이스북 클릭을 얻기 위해 0.004~0.005센트를 적게 쓴다. 그의 웹 사이트인 ianfernando.com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완전한 정보이며 그가한 일을 어떻게 달성할 수 있는지에 대한 완전한 정보입니다. 제휴 마케팅 장치로서 Trackier는 게시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투명하게 만듭니다. 그것은 효율성 추적을 매우 효율적으로 만들기 때문에 아마도 당신은 전환을 증가시키기 위해 캠페인을 신속하게 규제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외에도 마케팅 캠페인을 구성하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으며 잠재 고객의 행동과 가장 잘 일치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해야합니다. 인기있는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검색 동료, 평가 사이트, 전자 메일 마케팅 프로그램 및 쿠폰 프로모션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인터넷 페이지의 목적은 스팸 덱싱이라고도하는 검색 엔진에 나열된 자산의 관련성 또는 중요성을 조작하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와서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많은 광고 또는 하이퍼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빨리 돈을받습니다. Systeme.io 계열사는 모든 구독 및 코스 판매에 대해 평생 4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또한 추천인이 플랫폼 자체를 효율적으로 홍보하면 5 %의 2 단계 커미션을받습니다. 이 제휴 프로그램은 매력적인 수익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 동료에게 $ 100,000 이상의 월별 지불금과 지금까지 얻은 총 제휴 수수료에서 $ 2,000,000 이상. 세계가 온라인으로 시간과 돈을 더 많이 소비함에 따라 마케팅 담당자는 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용하는 방법을 고안했으며 웹 사이트 소유자 간의 파트너십 기회가 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