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Mlb – 대학생들이 그들을 사는 8 가지 알려진 이유

뉴욕 양키스의 왼손 투수 네스토르 코르테스가 17일(현지시간) 왼쪽 사타구니에 경색을 일으키며 15일간의 부상자 기록을 세웠다. 필리스의 투수 잭 휠러는 오른쪽 팔뚝 건염으로 15일간의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무키 베츠는 28일 저녁 마이애미 말린스에 앞서 LA를 10-6으로 꺾기 위해 다저스의 5점 10회 내 2루타를 쳤다.

전형적으로, 일단 우리가 직업 회고전을 쓰고 나면, 종종 우리는 거주하는 전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그들의 사후 경력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그들은 TV나 교편을 잡고 명예의 전당 연설을 한다.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한 16 명의 경쟁자 모두를 위해 사례를 만들어 봅시다. 반대로 왜 그들이 간략하게 올 것인가. G마켓에 등재된 상품과 그 내용은 개인 판매자가 입력한다.

Elieser Hernandez는 불펜에 부딪히고 나중에 미성년자에게 옵션을 제공하기에 충분했습니다. 비록 Treinen이 혼재되어 있지 않더라도, 다저스는 여전히 MLB의 세 번째로 낮은 불펜 방어율을 가지고 있으며, 단지 3.08에 머물러 있다.

다저스 구원투수들도 6번째로 높은 삼진률(26.3%), 2번째로 낮은 볼넷률(7.4%), 5번째로 낮은 HR/9 마크(0.85)를 기록하고 있다.

Treinen의 복귀는 마침내 Dave Roberts에게 일관성없는 Craig Kimbrel의 대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로저스(24)는 지난해 25차례 선발 등판해 평균자책점 2.64를 기록했지만 2022년 바로 이곳에서 퇴보했다. 19번의 선발 등판을 통해 평균자책점 5.85를 기록하고 있으며 허리 경련으로 한 달 넘게 IL에 몸담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자신의 초기 전시와 4 년간의 통제권을 감안할 때 항소를해야하지만, 실제로 그는 과거의 1 년에 비해 상거래 가치를 떨어 뜨릴 것입니다. 그는 Double-A에서 1 년을 다시 시작하여 6 번의 선발 등판을 했고, 방어율 1.26을 기록했다. 삼진 비율은 41 %, 산책 가격은 8.9 %였다. 그는 트리플 A에 부딪혀 34%의 삼진 가격과 11.2%의 볼넷 가격으로 3.59의 방어율을 기록하며 계속 굴러갔다. 트레이드 조직을 바꾼 이후, 그는 3.38의 방어율로 트리플 A를 4 번 더 시작하여 그의 산책 율을 3.8 %로 낮추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26.6 %의 타자를 상대로 삼진을 잡았다.

2022년 드래프트 픽부터 대형 리그를 앞두고 있는 게이머들까지, 바로 여기에 나열된 10명의 유망주들이 다음 해에 짐 보든스의 하이 50을 깨뜨릴지도 모른다. 마이너리그 게이머들이 MLBPA의 일원이 될 가능성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다음과 같다. 타티스는 PED 규정을 어겼다는 이유로 80경기 출전 정지를 당한 뒤 올 시즌 HTTP://WWW.SAFE-CHART.COM 파드리스 라인업에 복귀하지 않을 예정이다.

그를 네온 디온이라고 불러라.” 우리는 그저 그를 스릴 넘치는 축구 선수들 중 몇 명이라고 부를 뿐이다. 디온 샌더스는 축구장에서 너무 역동적이어서 한 종목으로는 충분하지 않았다. 마이너리그 야구가 연합을 향해 발걸음을 옮기고 있는데, 몇몇 게이머들이 찬성하는 것 같다.

My Gmarket 페이지에서 반품/교환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이 배송된 후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상품 거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투수 저스틴 버랜더는 일요일 일찍 종아리에 불편함을 느끼며 떠났다. 레드삭스 2루수 트레버 스토리는 손목 부상으로 6주 동안 출전하지 못했다. 알렉스 코라 감독은 그 계획이 스토리 선데이에게 휴가를 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고가의 스타들은 대개 많은 관심을 받지만, 위대한 팀들은 큰 계약을 허용하기 위해 몇 가지 싼 것을 원한다.

메이저 리그 야구의 시대는 젊은 스타들에 의해 주도되어 왔으며, 서비스 시간 조작을 제거함으로써 루키를 대규모 리그에 일찍 판매하는 것에 중점을 두어 더욱 강화 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게시, 방송, 재 작성 또는 재배포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필라델피아 카일 깁슨은 7이닝 6피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했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토요일 저녁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를 6-0으로 완파하고 6연승을 달렸다. 시애틀|스즈키 이치로는 토요일 저녁 시애틀 매리너스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여 16분 내내 영어로 연설하는 한편 자신의 직업에 대해 반성했다. 스즈키는 시애틀 명예의 전당의 10 번째 멤버가되어 이전 팀 동료 인 Ken Griffey Jr., Edgar Martinez, Jamie Moyer, Jay Buhner 및 Dan Wilson과 합류했습니다.

그 팀은 2 승으로 시리즈를 시작할 확률이 높아져 시리즈의 이완을 위한 추진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와 내셔널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는 디비전 시리즈에서 우승한 팀들 사이에서 각각 7 게임 중 최고의 시리즈입니다. 2022년 시즌을 시작으로 그룹은 각 리그에서 6 개의 플레이 오프 진출을 놓고 경쟁합니다. 정박지를 확보하려면 직원이 전체 리그에서 많은 비 수상자 중 세 가지 최고의 데이터 중 하나를 보유하여 해당 부서에서 우승하거나 와일드 카드 지점을 점유해야 합니다. 제 3의 와일드 카드가 채택됨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