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Sns 마케팅에 대한 바보의 가이드 설명

소셜 미디어는 이러한 메시지를 무료와 유료 수단을 통해 적절한 시기에 최고의 사람들에게 전달하도록 돕는다. 소셜 미디어는 또한 제조업체가 개인, 지리적 및 인구 통계 학적 정보에 대해 더 많이 연구할 수 있게합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최상의 참여를 위해 메시징 및 컨텐츠 자료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또한 조직이 구매자의 제안을 받는 동시에 회사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게 해준다.

예를 들어, 개인 사용자는 조리법을 고정하는 데 사용되는 푸드 보드, 사진 촬영 전용 보드 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추종자들이 정말로 당신과 관계가 있다고 느낄 때, 그들은 당신의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고 구매 주문이나 회사에 대한 헌신을 통해 관찰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소셜 미디어는 새롭고 현재적이며 잠재적 인 전망에 참여하는 매우 효율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이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소문을 내고 고객을 대상으로 교육을받습니다. 그것은 소비자 결정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을 손가락질할 수 있는 광고의 한 형태다. 강력한 Google 자연 검색과 관련된 가장 높은 10 가지 요소 중 7 가지는 소셜 미디어에 의존합니다. 즉, 제조업체가 소셜 미디어에서 덜 활동적이거나 활동적이지 않으면 Google 검색에서 레벨 업을 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Instagram은 월간 평균 2 억 1 천만 명의 사용자와 0.03 %의 상호 작용 가격을 가진 Twitter와 달리 월간 평균 1 억 3 천만 명의 사용자와 1.46 %의 상호 작용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기업에 비용이 많이 드는 전통적인 미디어와 달리 소셜 미디어 기술은 천문학적인 예산 책정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자기 홍보를위한 또 다른 채널로 사용하고 잠재 고객이 게시물을 만지거나 트윗을 할 때 항상 응답하지 않습니다. Convince & Convert의 분석에 따르면 소비자의 42 %는 60 분 이내에 소셜 미디어에 대한 불만에 대한 응답을 기대하고 있으며 거의 1/3은 30 분 이내에 응답을 기대합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을 모니터링하고 고려 사항에 즉시 응답하면 잠재 고객과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을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즉, 사용하려는 모든 플랫폼을 포함하는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을 고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회적 경험과 상호 작용은 이전보다 더 많은 개인적인 상호 작용과 인식에 관련되고 영향을 받고 기반을두기 때문에 점점 더 일반적인 구매자 전문 지식을 형성합니다.

각 플랫폼에 맞게 사진, 캡션 및 해시태그를 고려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Hootsuite 또는 Later와 같은 게시 도구를 사용하면 게시물을 미리 설정하고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대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적절하게 수행하고 귀하와 목표 시장 간의 대화를 시작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이 계정은 단순히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올바른 방법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소셜 미디어의 명백한 처벌 중 하나는 개인들이 자신에게 말하고, 공유하고, 사고, 도움을 청할 수 있는 여분의 채널을 그 어느 때보다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구매를 위해서든 다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든 각자의 여정 내내 다채널 행동을 보인다.

Facebook과 마찬가지로 Instagram에서도 분석 데이터를 볼 수 있는 비즈니스 계정이 필요합니다. 이 정보는 데스크톱이 아닌 셀 보기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먼저 필수 요소인 그래픽, 콘텐츠 제작 및 해시 태그를 덮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신체 신문과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는 독자들에게 편집자에게 편지를 보낼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편집위원회가 편지를 검토하고 출판에 적합한 지 결정해야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느린 과정일 수 있습니다. 반대로 소셜 미디어 http://sns-pro.net 는 참여적이고 개방적입니다. 참가자는 브랜드, 제품 및 제공 업체에 대한 의견을 즉시 공유할 수 있는 장소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