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애착 양육에 있어 실제로 중요한 것으로 여겨지는 반면, 그들은 엄격한 경찰이 아니다.

애착 양육에서 중요한 것으로 여겨지는 실제적인 것은 엄격한 경찰을 경시하는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부모들이 그들의 양육과 관련된 창의성을 사용하는 것이다.

또한, 잔디를 수정하여 아이를 징계하고, 앞으로 나아가지 말고, 아들이나 딸 앞에서 배우자에게 반항하는 아이를 편들지 말라. 당신은 아이에게 반항적인 태도를 유지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만 준다.

부모 지원 그룹에서 부모 지원 그룹에 가입하여 다른 부모를 만나고 서로 배우고 서로 지원하며 추가적인 자원을 찾거나 온라인에서 찾아보거나 위치 확인 어린이 안내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서비스 기관에 전화하여 리소스를 찾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과 배우자의 관계는 무엇인가? 정말 친절한가? 남편이나 아내와 친구하는 사람? 아니면, 너희 둘을 갈라놓는 걸프가 있니? 만약 있다면, 당신의 자녀들의 행동이 결국 당신과 배우자 사이의 불화의 반영이 된다는 것을 알라.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자녀들에게 빚지고 있는 것이 평화로워지고 당신의 나머지 반쪽을 과시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 뇌, 질병과 싸우는 능력을 유지시켜 줄 수 있고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지속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이 고용된 아이를 더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더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밖으로 나가서 산책을 할 수 있다.

그것은 에너지와 기분에 놀라운 일을 할 것이다.

평화롭고 스트레스를 적게 받는 가정으로의 나의 여정은 길었지만, 우리는 내가 사랑하는 규율 육아라는 기본 원칙을 실행하기 시작한 동안, 삶은 180도 정도 바뀌었고 여기서 행복한 모든 사람들은 우리의 가족 유대감은 한 번도 더 단단하지 않았고 매일 나는 지금 당신과 함께 사랑하는 규율 육아라는 기본적인 과제에 속하는 몇 가지를 공유할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 아이들에게 보상과 처벌을 통제하는 곳이다. 그러므로 보상은 돈, 특권, 칭찬, 장난감 등을 포함할 수 있다.

따라서 처벌, 보상은 우리 아이들이 연구하는 단 하나의 특별한 것 때문에 이루어진다. 이것은 순응, 기만 그리고 1점과 같은, 그들은 종종 오해받고 변화되는 자기 훈련이 부족하다. 부모로부터 이것은 종종 그들의 아이들이 그들에게 말을 걸지 않는다고 느끼고 아이들이 다른 곳으로 이사한다.

위안과 지지 그래,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을 위한 많은 비싼 선물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돈은 그들에게 그들이 만년에 잘 다재다능하고 자신감 있고 자신감 있는 성인으로 발전하기 위해 요구하는 사랑과 관심을 살 수 없다.

당신의 아이들은 또한 종종 질 좋은 시간이라고 알려진 것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아이들과 합리적인 시간을 보내라. 아이가 당신의 관심을 원하고 당신과 의사소통하기를 원할 때 아이를 쫓아가지 말라 – 당신이 얼마나 바쁘게 되는가 –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단지 젊은이들의 감정을 상하게 할 뿐이다.

온라인 교육은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이 원하고 있다.

개인 강사의 비용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멀리 아이소리 떨어져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도 개인적으로도 훨씬 더 비싸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수업을 얻지 못한 진정한 이유는 온라인에서 스트리밍된 수업은 보통 저렴하고 간단하다. 상호작용하는 일정 내에서 인터넷으로 준비된 개인용 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어린 아이들을 모욕하지 마라.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를 자랑스러워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우리가 그들에게 잘못된 굴욕과 수치심을 가르친다면, 우리는 그들에게 여전히 존엄성을 가지고 그들을 대해야 한다.

그리고 수치심은 고통스러운 감정이다. 우리의 주요 초점에 대처하기 위해 모든 것을 이해하기 위해, 징계 전술은 그들 자신에 대해 당혹스럽게 느껴야 한다.

징계할 때 그들의 자신감과 자아를 쉽게 손상시킬 수 있다.

나는 사생활과 비밀성을 사용하고 싶다. 부끄러운 효과를 내다

도시 육아 프로그램 당시 육아를 위해 누군가에게 접근할 필요가 없다면, 만약 당신이 아픈 아이를 돌보느라 바쁘다면? 온라인 육아 수업은 계속해서 새로운 육아 기술을 배우고, 집에서 바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컴퓨터를 사용하고, 수업을 듣고, 다른 부모들을 위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부모 또는 보호자 지원 범위에 가입하십시오. 부모 지원 그룹에서 다른 부모와 함께 보고, 서로 공부하고, 서로 지원하며, 서로 천연자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온라인으로 찾아보거나 인근 아동지도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복지 기관에 전화하여 자원을 찾으십시오.

새로운 최고의 육아 도움과 좋은 육아 기술조차도, 당신의 아이는 결과의 위협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삶의 사실이고 아이가 즉시 징징거리기를 없애는 것은 드문 일이다. 만약 어떤 요소에서 가능한 한 처벌을 함으로써 규칙을 시행할 필요가 있다면.

또한, 그 결과가 아이를 징계하는 데 온다는 것을 고려하면, C 앞에서 남편이나 아내를 상대로 한 아이의 편을 들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