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반박되는 음악의 실제 역사

재즈는 20 세기에 걸쳐 필수적인 음악 스타일로 발전했으며, 그 세기 후반에는 록 음악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재즈는 아프리카와 유럽의 음악 전통이 합쳐져 미국 남부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공동체에서 20 세기 초반에 시작된 미국의 음악 예술 형식입니다. 서 아프리카 혈통의 유형은 파란색 음표, 즉흥 연주, 폴리 리듬, 당김음 및 스윙 통지의 사용에서 분명합니다.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는 몰입감 있는 청취 전문 지식으로 여러분을 감싸는 진보적인 오디오 기술이다. 스테레오로 혼합 된 음악은 왼쪽 및 적절한 채널로 금지되어 있지만 Dolby Atmos에서 만든 음악은 채널에서 해제되어 아티스트가 개별 사 팬더티비 운드를 전체적으로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는 또한 음악의 미묘한 세부 사항을 나타 내기 위해 모든 악기의 볼륨, 치수 및 진동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매번 그렇게 자주, 나는 심지어 앱에 들어가서 캐시와 저장소를 삭제해야 한다.

노래 제안은 Spotify만큼 훌륭하지 않으며 YouTube에서 비디오가 아닌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악몽입니다. Google Play Music 앱이 정말 그립다. 왜냐하면 나는 결코 그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기 때문이다.

또한 모델 새로운 주제에 더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새로운 품종이 만들어졌습니다. 작곡가들은 오페라와 발레 음악을 계속 개발하여 새로운 종류와 주제를 탐구했습니다. 청동기 시대의 전통이 기원전 2 세기에서 3 세기에 인도네시아 군도로 이주했기 때문에 인도네시아 음악이 만들어졌습니다. 인도네시아의 전통 음악은 종종 타악기, 특히 켄당과 징을 사용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Rote 섬의 sasando 현악기, Sundanese angklung 및 진보되고 복잡한 Javanese 및 Balinese gamelan 오케스트라와 같이 정교하고 독특한 악기를 개발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공 차임의 집이며, 공 차임은 작고 높은 피치의 냄비 징 세트의 기본 용어입니다.

우리는 항상 사람들이 이러한 실험을 사용하는 새롭고 놀라운 방법에 영감을 받는다. 우리와 뭔가를 공유하고 싶다면 #chromemusiclab에 게시하거나 우리에게 줄을 내려주십시오. 우리의 모든 실험은 Web Audio API, WebMIDI, Tone.js 등과 같이 자유롭게 액세스 할 수있는 웹 전문 지식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코더가 새로운 대화 형 음악 경험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 Github에서 많은 실험에 오픈소스 코드를 적용할 수 있다.

사상가 플라톤은 공화국에서 음악이 영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제안한다.

따라서 그는 최고의 정권에서 음악이 국가에 의해 밀접하게 규제 될 수 있다고 제안한다.

덩어리가 쉽게 섹션 항목으로 손상 될 수없는 경우, through-composed라고합니다.

음악 무역은 음악의 창작 및 판매와 관련된 사업을 의미합니다. 일부 음악 레이블은 독립적이며 다른 음악 레이블은 대기업 또는 전세계 미디어 그룹의 자회사입니다. 2000 년대에 MP3 게이머, iPod 또는 컴퓨터에서 디지털 음악 파일로 음악을 듣고 파일 공유 웹 사이트에서 음악을 사고 파는 것 또는 디지털 레코드 데이터 형식으로 온라인으로 구입하는 것에 대한 명성이 커짐에 따라 일반 음악 기업. 음악 애호가가 CD 구매를 줄이고 많은 레이블이 CD 총 판매를 감소 시킴에 따라 많은 소규모의 편향되지 않은 CD 상점이 폐업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업들은 인터넷을 통해 노래의 디지털 파일을 판매하는 온라인 음악 소매 업체인 Apples iTunes와 같은 디지털 형식으로의 변경으로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한편 TikTok은 플랫폼에서 완전히 다른 바이러스 성 영화에 의해 많은 히트 곡이 밀려나면서 음악 사업에 상당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회사가 최종 12 개월 동안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짧은 비디오 플랫폼에서 트렌드한 175 곡이 빌보드 100 차트에 올랐습니다. 또한 영국에 본사를 둔 음악 투자자가 인쇄한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TikTok에서 스타일이 있는 노래는 YouTube에서 추가보기를 유도하고 Spotify와 같은 다양한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스트리밍합니다. 음반사들도 틱톡의 음악 분야에서의 성공으로 이익을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