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비트

YouTube 및 소셜 미디어의 동영상 아래에 있는 블로그 게시물, 뉴스레터, 긴 형식의 콘텐츠에 하이퍼링크를 추가 오피가이드 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제휴 경로를 취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긍정적으로 더 나은 경로이지만 제휴 총 매출에서 의미있는 수익을 창출하기에 충분한 사이트 방문자를 구성하는 것은 빠르거나 간단하지 않습니다. 필수적인 문구가 명확 해지면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서 돈을 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지만. 마이크로 사이트, 전자 메일 목록 및 비디오 광고는 사람들이 온라인 수익을 창출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전략 일뿐입니다.

현재 노트에서 Teachable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첫 번째 목적은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청중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었습니다. 당신이 추가 사람의 블로그에 대한 인터뷰 또는 방문자 제출 서면 넣어 요청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를 수용하는 귀하의 사이트에 콘텐츠의 비트로 다시 하이퍼 링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구매의 개입 시간에 시작하고 전체 과정을 통해 사람들을 걸어 라.

이러한 회사에서, 당신은 아마 제휴 기업 마네킹에 대한 유용한 인식을 획득하고 벤처를 확장하기위한 새로운 전략을 연구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당신은 더 익명의 접근법을 취할 수 있고 제휴 광고에 의존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의 입장은 광고와 어깨와 예산의 의무를 만드는 것일 수 있다.

또 다른 좋은 요인은 단순히 당신이 정말로 도움이되는 제품보다는 구매의 전체 가치에 대해 커미션을받는 것입니다. Ahrefs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 텍스트에 대한 추정 월별 검색 사이트 방문자를 표시합니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회원 웹 사이트의 회원 자격을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문구와 상황을 읽고 동료 프로그램을 신청하십시오. 청중에게 관심 있는 상품을 선택하여 광고하십시오.

제휴 광고 네트워크는 수백 개, 일반적으로 수백 개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제품 및 응용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이것은 YouTube가 세계에서 # 2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중요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입니다. YouTube에서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통해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으며 동영상 자체도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 할 때마다 수입을 얻는 과정입니다.

다음은 온라인 마케팅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몇 가지 제안 및 지침입니다. 프리랜서 서비스를위한 인기있는 마켓 플레이스인 Fiverr는 시청자에게 판매하기에 아주 적합한 완전히 다른 제휴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의 창시자 아버지를 인터뷰함으로써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증대시킬 수 있는 능력은 팟캐스트를 갖는 좋은 이유다. 많은 제휴 기업가들은 이러한 규칙을 따르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 그래서 제휴 마케팅이 나쁜 평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더 잘할 수 있고, 그래서 나는 네가 이 지침을 따르는 데 내 일부가 되기를 바란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웹 사이트, 당신이 시작한 팟 캐스트, 심지어 소셜 미디어에 상관없이 상품을 제안 할 수있는 장소가있는만큼 빨리 제휴사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성공은 시청자의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여 결정됩니다. Affiliate Marketing Cheat Sheet는 청중의 요구에 가장 잘 부합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세 가지 운동 루틴을 제공합니다. 제휴 마케팅 다른 상품을 추천하여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제휴 마케팅 방법을 배웁니다. 또한 과도한 수수료가 부과되는 패키지에 대한 추가 경쟁이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단순히 시작하는 모든 가능성에 있기 때문에, 깊은 주머니를 가진 전문 기업가와 경쟁하여 상당한 양의 현금을 만드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