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축구의 기본

유니버설 풋볼은 호주 규칙과 럭비 리그의 하이브리드로 1933년 시드니에서 시범 경기를 가졌습니다. 1884년 게 일어 체육 협회가 설립 될 때까지 중요한 시도가 없었으며 아일랜드 축구를 통일하고 성문화했습니다. GAA는 헐링과 비슷한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 활동을 홍보하고 럭비 및 협회 축구와 같은 수입 게임을 거부하려고했습니다. 최초의 게 일어 축구 지침은 Maurice Davin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1887년 2월 7일 United Ireland 저널에 인쇄되었습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오래 운영되는 협회 풋볼 리그 때문에 인정받고 있다.

최초의 국제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FA의 권한하에 있는 타원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일어났습니다. 축구가 영국 전역에서 수많은 형태로 계속 수행되는 동안, 공립 대학은 현대 축구 규정을 만드는 데있어 네 가지 주요 업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럭비는 이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포츠이며 BIG는 고등학교 럭비로 변경됩니다. Bossaball은 협회 축구와 배구 및 체조를 혼합합니다. 팽창 식 및 트램폴린 npb중계 에서 뛰었습니다. 럭비 리그는 일반적으로 쉽게 리그라고 불리며 뉴 사우스 웨일즈와 퀸즐랜드의 호주 주에서는 축구 또는 축구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럭비 리그 7 개와 럭비 리그 9 개는 축소된 차원의 그룹을 위한 변형입니다. 1870 년대까지, 럭비와 협회 축구는 아일랜드에서 잘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토론토 대학 대학생들과 관련된 스포츠의 개인 중 한 명은 나중에 대표팀의 장관인 William Mulock이었습니다. 1864년 토론토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F. Barlow Cumberland, Frederick A. Bethune 및 Christopher Gwynn은 주로 럭비 축구를 기반으로한 규칙을 고안했습니다. 럭비 축구와 비슷한 운영 게임이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멜버른 축구 지침은 광범위하게 배포되었으며 반대 빅토리아 클럽에서 점차 채택되었습니다. 이 지침은 다른 영향력있는 빅토리아 축구 클럽의 기초를 수용하기 위해 1860 년대에 여러 차례 최신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지침을 수용하여 일반적으로 Victorian Rules로 알려진 게임을 다른 코드와 점점 더 구별하게 만들었습니다.

몇 년 안에 하버드는 맥길스의 지침을 채택했고 다른 미국 대학 팀들도 그렇게 하도록 설득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콜롬비아 대표는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으며, 대부분의 럭비 풋볼 유니온 지침을 일부 변형하여 수행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럭비 풋볼 외에도, 기본 공립 대학 코드는 각 학교의 경계를 넘어서 거의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크리켓 필드와 타원형 공을 신속하게 채택하고, 전문적인 목표와 포스트 뒤에 사용했으며, 작동하는 동안 공을 튀기고 화려한 높은 마킹을 특징으로했습니다. 1858년 7 월, 영국의 럭비 스쿨에서 교육받은 호주 태생의 크리켓 경기자인 Tom Wills는 Victoria & Sporting Chronicle의 Bells Life에게 겨울 동안 크리켓 경기자를 지키기 위한 법률 코드가 있는 풋볼 클럽을 요구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이것은 역사가들에 의해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의 창설에서 두 번째로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홍보 및 개인 연락처를 통해 Wills는 멜버른에서 다양한 가이드 라인을 실험한 축구 경기를 조정할 수 있는 장소에 있었으며 그 중 첫 번째는 1858년 7월 31 일에 진행되었습니다.

1995년에 럭비 유니온은 숙련된 선수들을 허용하는 개방된 스포츠를 만들었다. 가장 오래 작동하는 축구 경기 중 하나는 1858년 이래 매년 멜버른 문법 학교와 멜버른 스카치 칼리지 사이에서 벌어지는 코드너 – 에글 스톤 컵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호주 규칙 축구의 첫 번째 경기라고 믿고 있지만, 첫 해에는 실험 규칙에 따라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최초의 축구 트로피 토너먼트는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수행된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증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이었습니다.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는 호주의 모든 스포츠 활동에 대한 최고의 관중 출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게 일어 축구는 출석과 관련하여 아일랜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이며, 올 아일랜드 축구 결승전은 스포츠 경기에서 가장 주목받는 행사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IRFB에 소속된 전국 연맹의 회원으로 남아있는 골프 장비로 수행되는 RFU 형태의 럭비는 종종 럭비 조합으로 인식되었습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게임 도중, 2 그룹은 McGill이 사용하는 럭비 기반 규칙과 하버드가 사용하는 Boston Game 지침을 번갈아 사용했습니다.

팀 라이브 액세스 VFL, VFLW 및 WAFL 경기 및 전문 기술 경로 스트리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