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교육대학의 제조과정에서 발견되는 세 가지 주요 요소

또한 학부와 대학은 자국 경제에 도움이됩니다. 더 큰 훈련에 대한 공공 투자는 총 판매, 재산 및 주 소득세의 증가를 장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UNCF의 프레드릭 D. 패터슨 연구소 (Frederick D. Patterson Research Institute)는 전통적으로 흑인 학부와 대학 만이 매년 전국적인 재정적 인상으로 14 억 8 천만 달러를 창출하고 모국 및 지역 경제를 위해 134,090 개의 일자리를 창출한다고보고했습니다.

당신은 혁명적 인 프로그램과 독특한 교육 방법론을 통해 도전을 받고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어떤 학교도 제공할 화상 영어 수 없는 학문적 환경 안에서 사실상 무한한 대안을 받는다. 당신의 모든 학문적 전문지식은 당신이 내일의 튜토리얼 리더로 변할 준비를 하는 것이다.

80년대의 개혁 이후, 이전에 편파적이지 않았던 많은 대학들이 이제 더 큰 대학에 속해 있다.

뉴질랜드에서 학교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13 세에서 17 세 사이의 중등 학교를 지칭하며 학교는 특히 사립 또는 통합 학부의 이름의 절반으로 보입니다. 대학은 북섬 내에서 가장 규칙적으로 보이지만 과도한 학부는 남섬에서 특히 널리 퍼져 있습니다. 호주에서 교수진이라는 용어는 비공공적이거나 공정한 (비정부적인) 주요 대학, 특히 주 교수진과 구별되는 중등대학에 활용된다. Melbourne Grammar School, Cranbrook School, Sydney 및 The Kings School, Parramatta는 생각하는 학교입니다. 우리는 애리조나 대학이 원주민들의 땅과 영토에 있다는 것을 정중히 인정한다.

이 부서는 전자, 반도체, 통신, 관리 등의 분야에서 엔지니어링 원칙과 전문 지식 및 관련 교육을 전문으로합니다. CNU College of Education의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부는 1977년 기계 공학 학교 및 재료 공학 학교학과로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이래이 부서는 산업 기술자 교육에 필요한 이론과 실습을 갖춘 산업 및 공학 교육 전문가와 유능한 기술 고등학교 교사를 양성했습니다. 따라서 학자들은 기계재료공학의 보편주의적 이론과 실천뿐만 아니라 방법론을 교육하는 기계재료공학의 이론과 실제를 배우면서 학문으로서의 인성을 갖추게 된다. 궁극적으로이 부서는 학생들이 기계 및 재료 공학 학교 분야의 유능한 교사 및 전문가로 판명되도록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훈련의 역사적 발전과 구별하여, 젊은 여성들은 젊은 남성들보다 고등 중등학교를 마치는 경향이 더 강했다. 또한 학교 교육 입학이 증가하고 대학 교육을받는 다양한 사람들의 진보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2014 년까지 25-34 세 인구의 40 % (55-64 세 인구의 25 %)가 대학에서 교육을 받았다. 작업 세계와의 통합의 깊이는 학습 소프트웨어에 대한 강한 관심으로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