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마스크

만약 여러분이 보너스로 색 마스크를 추가하고 싶다면,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머리 주위에 맞는 밴드의 크기, 폭, 색깔을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보너스로 당신의 색깔 있는 마스크를 추가하고 싶다면,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머리 주위에 맞는 다른 크기, 폭, 그리고 색의 밴드로 작업할 수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스크와 모든 다른 크기와 조합으로 같은 색깔, 다른 색깔, 다른 색깔 또는 패턴을 얻을 수 있다.

이제 조절기를 통해 정상적으로 숨을 쉬고 긴장을 풀고 마스크를 얼굴에 대고 뒤로 젖히고 이제 고개를 뒤로 젖히고 손바닥으로 마스크 상단을 부드럽게 누른다. 심호흡을 하고 이제 코를 통해 숨을 내쉬어라. 마스크에서 불어오는 공기가 밀려나면 물이 빠져나갈 것이다.

불행히도, 재고 장비는 1사이즈로 완벽하지 않았다. CPAP 사용자의 적어도 20%가 장비에 문제가 있다고 해도 무방하다. 이것은 환자가 잠을 잘 때 마스크가 떨어지거나 이동한다는 많은 불만이 있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마스크가 떨어져 나간다면 환자는 정확한 수면량을 얻지 못하고 있다.

여러분은 심지어 색깔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CPAP 마스크에는 다양한 스타일 옵션이 있다.

그들은 모든 다른 색상과 패턴뿐만 아니라 다른 스타일로 나온다. 당신은 분홍색, 파란색, 녹색, 노란색, 보라색, 검은색, 흰색, 선명하고 다른 색상의 선명한 색조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스테로이드제나 혈중 희석제를 복용하면 피부가 마스크에 다르게 반응할 것이다. 피부는 더 취약할 것이다. 당신과 함께 일하는 사람은 코의 다리에 압력을 덜 가하는 마스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이것을 알아야 한다.

필요하다면 추가 쿠션이 있지만 이상적인 것은 얼굴에 압력을 가하지 않는 올바른 마스크를 찾는 것이다.

페인트볼 마스크에 가장 좋은 재료는 열 마스크입니다. 열 마스크는 안개 방지를 위해 보호합니다.이 마스크는 실제로 공기가 작은 이중층 마스크로 만들어집니다.이 열 마스크는 안티 포크 필름이 추가된 단일 층 마스크보다 항상 더 잘 수행됩니다. 왜냐하면 두 번째 유형의 마스크의 안티 포그 필름은 짧은 시간 후에 마모되어 마스크를 계속 교체할 돈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고학년 마스크부터 시작하면, 당신의 눈은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가 있다.

코나 입만을 덮는 마스크만 있으면 된다. 심한 수면 무호흡을 하면 더 효과적일 것이다. 완전한 크기의 마스크가 많은 모양과 크기로 나온다. 당신은 의사를 만나거나, 나살, 비강 필로우를 위해 시행착오를 겪음으로써 얼굴에 맞는 마스크를 가질 수 있다.

비강 갈고리와 하이브리드 마스크: 콧구멍의 모양 또는 비늘 모양이라고 함 당신의 도우미가 당신의 비골의 모양을 둥글거나 슬롯으로 평가하고 종이에 그것을 기록하도록 하라.

누출 없음 – 양압 조절기로 이 마스크는 누출되지 않습니다.이 유형의 마스크는 얼굴 주위와 마스크를 위해 특별히 설정된 조절기로 설계되었으 에어샤프트 므로 마스크가 범람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물 아래 마스크를 제거하더라도 마스크를 얼굴에 다시 밀봉하고 마스크를 내뿜거나 퍼지 밸브를 사용하여 마스크를 지우십시오.

마스크의 흡입은 치료 중에 누출이 발생하지 않도록 공간이나 구멍을 가져서는 안됩니다. 마스크는 얼굴에 느슨하게 느껴져서 떨어져 나올 것 같지는 않지만 지정된 영역이나 주변에 압력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시작하기 전에 명심하고 싶은 것이 몇 가지 있다.

어떤 것이든 피부를 자극할 가능성이 있고, 이 마스크를 적용할 때 주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성분에 식품 알레르기가 있다면, 피부에 바르지 마라. 만약 당신이 자극적인 피부나 열린 흠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그들이 피부를 더 자극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 마스크를 건너뛰고 싶을 것이다. 또한 피부에 새로운 성분을 적용하기 전에 패치 테스트를 실시하여 가능한 알레르기를 배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CPAP 마스크는 마스크로 얼굴에 고정되도록 되어 있으며 가압된 공기는 코와 입을 통해 목구멍으로 강제되어 기도가 닫히지 않도록 한다.

포토샵에는 흥미로운 사용자 지정 모양이 많이 있지만, 여전히 찾고 있는 모양을 찾을 수는 없지만, 해당 경우 오른쪽 날개 아래 그림이나 웹딩에 표시된 워프 옵션 막대와 같이 컴퓨터에 설치된 기호 글꼴에서 발견되는 고유한 사용 문자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먼저 선택한 기호 글꼴을 사용하여 유형 도면층을 만든 다음 응용 프로그램 막대의 레이어를 클릭하고 유형을 가리키며 모양으로 변환을 클릭합니다 메뉴에서 사용자 지정 모양 정의 명령을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모양을 작성합니다.형상 이름 대화상자가 열리고 모양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사용자 모양 도구 선택, 클릭을 클릭하여 사용자 지정 모양 선택기 목록 화살표를 열어 패널 하단에서 작성한 모양을 확인합니다

비강 및 얼굴 마스크의 경우: 눈과 코 사이의 코 부위에 자의 가장자리를 배치하여 코 깊이를 측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