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호스트의 호스트 서비스 최상위에서 서명한 경험으로 인해, 워드프레스를 위한 클릭 설치를 얻는 과정을 설명하십시오.

호스트의 최상위에서 서비스 호스팅을 위해 서명한 경험입니다.이를 통해 사용자는 이메일 로그인을 통해 단어 프레스 시작에 대한 클릭 하나만 설치하는 프로세스를 설명해야 합니다.

좋든 싫든 간에 인터넷은 큰 검색 엔진에 의해 매핑된다: 구글, MSN, 야후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 검색 엔진을 타고 키워드로 웹사이트를 검색한다.

이 검색 엔진은 비용을 기어가고 당신의 기사에 의해 구동되는 그들의 시스템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색인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색인되지 않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를 찾으려는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찾을 수 없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URL을 브라우저 워드프레스에 직접 입력하지 않는 한,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찾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결코 찾을 수 없다. 검색 엔진 친화적이어서 신속하고 쉽게 색인할 수 있도록 최적화하는 전략: 핑 추가 사이트 전송, 카테고리 만들기, 게시물 태그 지정, H1/h2 태그 활용 등

사이트 등록 및 웹 사이트 워드프레스 수행 과정에서 익숙한 사람이 다른 옵션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워드프레스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하여 당신이 선택한 웹 사이트에 설치할 수 있다.
먹튀폴리스
이 특별한 경우에 개발은 만약 당신이 무료 워드프레스 블로그와 같은 서브 도메인이 아닌 독특한 웹 사이트가 자신을 낙담시키지 않는다면, 여전히 워드프레스 토크에 AdSense 광고를 올려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있다.

팁 – 선택한 회사 도움말 파일을 읽으십시오.WordPress 설치를 구입하기 전에 도움말 파일을 확인하십시오.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WordPress를 개인적으로 설치할 수 있음

퍼멀링크를 시작하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퍼멀링크가 펼쳐진 메뉴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커스터마이크 구조라고 쓰여 있는 곳에 이 상자를 넣으십시오. /% 포스트네임/—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지만, 내가 가장 사용하는 구조는 간단하기 때문에 가장 많이 사용할 수 있다.

페이지 하단에 페이지 주문 영역이 있습니다. 카테고리 메뉴에서 웹 사이트에 특정 주문을 소유하고 싶다면 상단 메뉴 1에 원하는 페이지 이름을 지정하고 다음 페이지 2 등 다음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이 유형의 기능 접근법을 사용하여 페이지의 순서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판매 페이지가 가장 많이 생성 될 수 있습니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 버전은 더 강력한 버전일 수 있으며, 현대의 블로고스피어에서 많은 A리스트 블로거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워드프레스 내부에서 사용자 정의 404페이지를 사용한다면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내가 할 때 워드프레스 외부에서 100페이지의 페이지를 가진 오래된 사이트를 개인이 이전에 웹사이트를 유지했다면, 당신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주최하는 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비록 개인이 웹페이지를 유지하고 호스트하는 것에 새로운 것이 될지라도, 그렇게 어려운 워드프레스는 유명한 5분 설치를 가지고 있고 이것은 워드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특징 안에 있다.

다른 블로깅 소스를 누르십시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의 펼침 메뉴에서 카테고리 링크 선택을 표시하고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뉴스를 입력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상자가 더 많이 보일 것이다. 그리고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기 때문에, 가장 좋은 조치는 일단 카테고리를 만들고 나면 카테고리 항목을 분류하지 않고 편집하는 것이다. 카테고리에 넣어야 할 게시물로 돌아가십시오. 게시 버튼이 있는 오른쪽에 아래를 보십시오. 게시를 지정할 카테고리의 체크 박스를 볼 수 있습니다.이 단계에서는 항목을 저장, 추가 및 편집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404페이지 내의 간단한 메타리디렉션은 IE Possess에서 작동하지 않아 512바이트 이상이 될 수 있는 충분한 코드를 추가할 수 있으며, 이는 단순히 404 리디렉션이 효과적으로 작동하기 위한 것이다.

RSS에 대한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인터넷 검색 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콘텐츠에서 병만 색인한다.

그 당시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테크노라티다.

그래서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을 정확히 설정하고 그것을 시작하기 위해, 그러나 내가 수행한 것은 아마도 내 블로그에 사용할 가장 많은 패키지 중 하나일 것이다. 워드프레소그의 남자들은 훌륭하다. 그들은 모든 다운로드 파일, 빠르고 간단한 5분 설치 가이드, 포럼을 통한 지원, 모든 비용을 위해 모든 것을 제공한다.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은 정말로 간단하다. 나는 phpMyAdmin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입력하고 WordPress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데이터베이스에서 테이블이 생성된다.

워드프레스는 또한 당신이 새로운 위치를 구축할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구글과 같은 모터들에게 당신이 어떻게 새로운 콘텐츠를 생각해냈는지 알려주고 웹사이트를 색인할 수 있도록 온라인 거미를 보내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