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대학이 너를 위한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진정한 사실에 직면하는 것이다.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진정한 사실에 직면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훌륭하지 않았는가? 시간을 너무 많이 낭비해서 그런가? 아니면, 그 일을 하려고 애썼나요?

당신이 이야기하고 있는 어떤 회사에 대해서도 가능한 한 많이 배워라. 그것은 보통 예비 고용주에 대해 거의 이해하지 못하는 지원자의 90%와 즉시 구별될 것이다.

교육생 준비: 고등학교를 졸업한 많은 학생들은 더 많은 교육을 준비하기 위해 준비했을 뿐이다. 그들은 실제로 12년 이상 계속 수업에 있었고, 매우 잘 휴식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성적과 싸웠거나 교육에 의해 창의적이지 않았다면, 왜 당신은 이 길을 계속 가고 싶어할까? 직장을 구하는 것이 가장 좋을지도 모른다. 2 그리고 당신의 기술을 평가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당신이 대학 교육의 비용을 부담하기 전에 무엇이 있는지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보라.

왜 선수들은 이 돈과 차량과 집을 그들의 가정과 훨씬 더 많은 것을 위해 가져가는가? 한 가지 요인은 고용이다; 몇몇 대학 프로그램은 중요한 대학 모집을 받기 위해 이런 것들을 사용해야 한다고 느낀다. 어떤 대학 프로그램들(모두는 아니다)은 이 아이들에게 나쁜 배경에서 이 게이머들을 데려오기 위해 무언가를 너무 많이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이 아이들이 돈을 벌기 위해서는 선수들과 그들의 교육 대학 가족들이 어떻게든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특별히 큰 문제다.

그 이유 때문에, 대학을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미리 준비하고 일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 승무원학원 다. 단지 그것을 하는 유일한 목적을 위해 존재하는 대학 저축이 있다.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회사에게 알려주라.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일이 필요하지 않고, 당신이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일이 당신이 당신이 할 일이나 그들이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에 대해 회사가 신경 쓰지 않도록 하라.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회사에 대한 당신의 가치다. 당신이 그 일에 이상적합하다는 것을 회사에게 격려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때, 당신이 그 일, 사업,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에게 그 나머지는 그 자신을 돌볼 것이다.

통화 컨설턴트를 불러와!대학 투자와 함께 자신의 투자와 관련된 것이라면, 이 점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투자하는 것이 효과가 있는지 또는 가장 좋은 기술을 취하는지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하는 누군가와 대화하라. 그들은 당신이 인생에서 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투자에 대한 더 많은 시간과 더 많은 자원, 그리고 더 많은 개념을 가지고 있다.

내가 할 수 있는 하나의 강력한 아이디어는, 당신이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 연구하고 그들이 당신을 위해 나쁜 회사 선택을 하고 있는 지점에 갇히지 않는다는 것이다. 주변에게 물어보라. 그리고 누가 훌륭한 평가를 받고, 훌륭한 고객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몇 년 동안 그 사업에 종사해 온 사람을 보라. 그것은 당신의 돈이다. 다른 사람이 당신 자신의 연구를 하지 않음으로써 그것을 파괴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만약 자녀가 대학에 진학한다면, 이미 몇 년 전에 저가로 등록금을 지출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위안을 얻을 것이고, 당신이 가입하는 것을 고려하는 어떤 산업의 미래 전망을 신중하게 검토함으로써 자녀 교육을 보장할 것이다. 나는 은행, 자동차 산업, 저기술 산업에 들어가기 전에 매우 신중하게 나설 것이다. 생산 등은 훌륭한 시장이지만, 산업이 실제로 많은 조합이나 규모를 가지고 있는 조직을 예방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다른 나라에서 더 저렴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그 일이 디지털화되고 아웃소싱될 수 있는 시장을 예방할 수 있다.

이것은 의료, 공학, 회계와 같은 수익성 있는 분야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

그리고 관련 분야의 교사들에게 Speak를 보여주고, 그리고 경험 많은 전문가들에게 어떤 방법으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지를 보기 위해서. 필드를 재배치하고 방지해야 할 사항

교육은 단지 일자리를 구하고 현금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들을 발견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중요하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B) 만약 아이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교육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부모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고 더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비용 게이트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단순히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압도적인 대다수의 사람들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 자원과 강하게 투쟁할 것이다. 큰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 과제는 단지 거기에 있다.

여러분은 스스로 시간을 내서 수업을 할 수 있을 것이고, 만약 여러분이 동기부여를 받고 결단력이 있다면, 가족 시간을 희생하거나 일을 놓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이 온라인 학위를 받고 여러분의 꿈의 직업을 찾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과정은 무료 교육 대학이다. 왜냐하면 그 방법을 따라 당신을 안내할 가정교사가 없기 때문이다. Wi 프로젝트에 대해 토론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