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Garage Sales에서 사용된 쇼핑 찾기

이웃 구매 지역 및 소매 업체는 다양한 사회 및 지역 사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그룹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공급된 서비스, 위치 및 인기의 차이로 인해 대상 소매 업체와 유사한 다른 유형의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인근 소매점에는 다음과 유사한 상점이 포함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소, 병 판매점,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상점. 목적지 소매 업체는 다음과 같은 상점을 수용합니다. 선물 소매상, 골동품 상점,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상점, 약초 진료소,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지역에 필수 품목과 공급자를 홍보한다.

여름철 필수 맥시 복장, 말도 안되는 담배 바지, 전통적인 반다 니 커티스, 거리 똑똑한 자전거 타는 사람 재킷에 이르기까지 최신의 옷장을 우리에게 의지 할 수 있습니다. Metronaut, Anmi 및 Denizen과 같은 사내 제조업체를 방문하여 도시의 토론이 될 수있는 까다로운 큐레이터 디자인에 대해 몇 가지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선택을 위해 버릇 없게 될 수 있습니다.축제, 사무실 모임, 결혼식, 브런치 또는 잠옷 – Flipkart는 매번 등을 돌릴 수 있습니다. 가격대의 전화기부터 최첨단 스마트폰에 이르기까지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모바일이 있다.

더 크고 꽉 찬 화면, 전원이 공급되는 배터리, 이글거리는 빠른 프로세서, 미화 앱, 첨단 셀카 카메라 또는 거대한 내부 공간을 찾고 있든, 우리는 모든 필수품을 처리한다.

삼성, 애플, 오포, 샤오미, 리얼미, 비보, 아너와 같은 국내의 높은 브랜드에서 몇 군데 전화를 걸어 쇼핑을 한다.

설립 될 최초의 신뢰할 수 있는 백화점은 런던의 Pall Mall에서 1796 년에 개장한 Harding, Howell & Co였습니다. 이 기업은 여러 부서에서 다양한 소비재를 제공하는 공공 소매 업체로 묘사되었습니다. 이 선구적인 상점은 기업 파트너십이 해체된 1820년에 문을 닫았다. 백화점은 1840 년대와 50 년대 프랑스, 영국 및 미국에서 대규모로 설립되었습니다. 프랑스 소매 업체인 Le Bon Marche는 1838 년에 레이스 및 잡화점으로 설립된 현재의 사례에서 살아남은 백화점 소매 업체의 사례로, 1852 년에 세기 중반에 개조되어 분할 매장으로 개장했습니다.

몰은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미국에서 정점을 이루었습니다. 많은 대형 쇼핑몰이 건설되어 호화로운 백화점으로 반경 32km 이내의 소비자를 끌어 들였습니다. 19세기 영국에서 이 가게들은 엠포리아나 창고 가게로 알려져 있었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봉 마르셰,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 고상한 중산층을 끌어 들이기 위해 설계된 소매 업체는 비교적 과도한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품목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이 새로운 오락실들이 구입하고 볼 수 있는 장소가 되기 위해 이곳에 왔기 때문에, 비용은 결코 억제책이 아니었다. 아 레플리카 케이드는 소비자들에게 매일의 도로 생활의 혼란에서 벗어난 밀폐된 공간에 대한 약속을 제공했습니다. 소비자들이 사교하고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

카탈로그의 비디오.비디오 광고 코덱은 정적 이미지 대 초기 시험에서 클릭률을 158% 높이고 클릭당 비용을 42% 낮췄으며 획득당 비용을 58% 낮췄다. 비디오 광고를 통해 소매 업체는 제품의 추가 각도를 표시하여 전환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View in you room}은 휴대 전화의 디지털 카메라와 VR을 사용하여 해당 지역에서 볼 수 있도록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