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 3 – 코비 브라이언트

3 –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1년 151일 만에 그는 최근 25,000개의 커리어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인 슈팅 가드인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만들 수 있습니다. 12에서 3 포인터, 그리고 당신이 가진 것은 무엇입니까?

존슨은 이 프로그램을 로스앤젤레스 쇼타임에 넣었다. 그의 뒷 패스 뒤에는 놀라운 슛과 중요한 것에 대한 재능이 모두 그의 비디오 게임 매직의 일부였다. 매직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당당한 PG였다.

구단주들은 블루스 울음을 그치고 감독을 훨씬 더 잘해야 한다.

훌륭한 팀 선수들을 승진시키기 위해 각 팀에 훌륭한 그룹 게이머들이 있다.

하지만 훌륭한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긴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스에서 케빈 러브를 봐라 – 환상적인 보호 게이머. 하지만 그 팀은 우승 기록이 좋지 않았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가짜처럼 미소를 짓는 것 같았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 매직 남성처럼 냉담했다. 헤스가 NBA 결승전 7차전만큼 그룹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한다는 것으로 악명높게 이해한 어떤 것에서도 지고 싶지 않았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웨스트에서 진정한 빅3인 빅3로 요약될 것이다.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지배해 왔고, 이번 시즌에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뛰는 코비 브라이언츠에 의해 힘을 얻었고,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실제로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에 가까운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가 실제로 능숙한 일을 해냈다. 에고를 견제하고, 게이머들이 그의 시스템에 구매하도록 하는 것은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이 이기는 것이고, 이기는 것이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열린 nba 훈련 캠프가 23세가 될 때까지 많은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장기 프로 운동선수로, 그는 외부로부터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발전시키는 능력은 향상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1977-1978시즌 내내 너겟은 NBA에서 2번째 시즌을 보내는 동안 더 높은 성공을 거두었지만, 다시 한번, 너겟은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끝내며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했지만, 너겟은 밀워키 벅스와의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하여 마침내 7경기 만에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NBA 결승에 진출하지 못하고 패했다. 밀워키 벅스의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한번 부서 챔피언이 되었고, 안타깝게도 너겟스 팬들은 플레이오프 2번째이자 첫 시리즈에서 졌다.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돌아가는 A는 이해하기 힘든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를 유지했다. 67명의 주니어는 NBA 훈련 때까지 존슨이 23명의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장기간의 프로 운동선수다. 2010-2011시즌에 문을 연 학교는 NBA 최고의 유망주 중 가장 성숙하게 만든다. 그는 야외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뛰어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발전시키는 능력은 향상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점은 스타일이다. 대부분은 클럽 이름과 색상과 게이머 이름과 번호로 만들어진다. 세 개의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ONeal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독점적인 것과는 거리가 멀다. 유니폼을 볼 수 있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게이머들을 위해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게이머 중 누구도 현실과 동등하게 토토사이트 보이지 않는다. 게이머를 인식하는 것은 그의 유니폼 뒤에 있는 이름을 읽음으로써 할 수 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특별했다. 당신은 심지어 그 비디오 게임에서 유니폼의 스티칭과 디자인을 볼 수 있었다. 슬프게도 NBA 08은 nba 2K8에 제시된 세부 사항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나는 할 수 없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정확하게 대표되는 선수들을 믿어라. 어쩌면 이것이 결함이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신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렇게 복제해 보자. 젊고, 재능 있고, 결연하고, 이상하게도, 그렇게 젊고, 숙련된 상태에서,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가 그들을 위해 뛰고 있다는 사실과 그 요소들을 통합하라.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서구를 쉽게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할 수 있었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에 달려 있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며 코트를 날아다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