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쇼핑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미국 고객들은 이미 위생 고려사항에 대응하여 그들의 행동을 변화시키기 시작했다. 위생을 개선하는 기술, 특히 음식과 성인용품 식료품 공급에 해당하는 비접촉식 활동과 연석 픽업이 시작되고 있다.

미국 전역에 걸쳐 비접촉식 행동을 진행하려는 강한 의도가 있다.

한 예로, 쇼핑객의 79%는 코로나19 이후 소매점에서 셀프 계산대 사용을 지속하거나 늘리려는 의도를 갖고 있다.

밀레니얼과 Z세대는 비접촉식 행동의 가장 광범위한 채택자들이다.

슬론 가를 따라 내려가 발렌티노, 돌체앤가바나, 에르메스에 이르기까지 셀 수 없이 많은 디자이너 제조업체에서 일을 멈춘다. 모트콤 가에 있는 초코홀릭의 메카인 로코코의 대표 소매상 유혹에 굴복하라. 인테리어 디자인 애호가들은 디자이너 길드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새로운 양의 영감을 찾을 수 있다.

긍정적인 심리적 영향을 미치도록 고안된 방법의 확산을 의미하는 심리적 가격 책정. 예를 들어 터미널 숫자 9(예: 9.99, 19.99 또는 199.99)를 사용하는 가치 태그를 사용하여 가격 요인을 알리고 고객 예약 가격보다 약간 낮은 가격으로 항목을 가져올 수 있다.

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가격은 일반적으로 구형 숫자이거나 일반적으로 운이 좋은 수량입니다. National Retail Federation은 구매자가 일반적으로 의류를 구입하고 교수진이 자녀를 제공할 때 휴가 구매에 이어 두 번째로 오는 소매 업체를위한 학교 간 쇼핑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2017년 미국인들은 NRF 연례 조사에 따라 830억 달러 이상을 학교와 대학 간 구매에 썼다.

현재 양질의 구매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역사적인 이웃인 런던 시티에 들르십시오. 멋진 고층 빌딩과 역사적인 건물들 사이에서 고급스럽고 높은 거리의 물건들을 골라라. 90개 이상의 라이프스타일 테마 상점과 50개 이상의 편견 없는 음식 명소가 있는 세븐 다이얼의 7개 거리를 돌아다닌다.

서울 크라운 호텔은 이태원의 원칙적인 구매 지역에 있으며, 글로벌 지역은 레스토랑, 상점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선택의 장소입니다 … 일부 종교는 그러한 지출 시즌을 신앙에 위배되는 것으로 간주하고 적용을 기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과도한 상업화와 크리스마스 전쟁에서 일반적으로 인용되는 쇼핑 시즌을 경시하는 상점들의 반응에 이의를 제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