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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추악한 측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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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종종 완벽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유일하게 알려지지 않은 것은 상대방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지 레크리에이션 내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최종 결과가 아닙니다. 그러나 어린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매우 운이 좋으며 Candy Land와 Chutes 및 Ladders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은 거의 결정을 내리지 않습니다. Greg Costikyan의 정의와 같은 일부 정의에 따르면, 최종 결과에 대한 결과가 있는 선택 사항이 없기 때문에 게임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목적은 수익성있는 동작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동작에 필요한 상황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지만 게이머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하려고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능할 때마다 다른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한다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에 대한 목표를 득점해야 한다는 것은 축구의 규칙이 아닙니다. 예상되는 동안 참가자는 노력할 것이지만,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은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주요 교육 사상가 였을 가능성이 큽니다. Wittgenstein은 철학적 조사에서 게임, 가이드 라인 및 경쟁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의 요소가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 (Wittgenstein)은 사람들이 시간대 스포츠를 다양한 종류의 인간 활동에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