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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나라의 제휴 마케팅.

정확한 광고에는 투자가 거의 없으며 판매를 할 때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동시에, 당신은 당신의 최종 결과로 이미 매혹되고 자격이있는 리드를 가져올 것이기 때문에 판매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결되지 않은 동료 광고를 추구하기로 결정하면 특정 분야의 전문가 또는 틈새 블로거가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연결되지 않은 파트너 마케팅은 종종 제휴사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관계 또는 참조가 없으며 사용 또는 수행에 대한 관련 권한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홍보에 뛰어 들기 전에 대상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찾아야하므로 시간과 PPC에 적절하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젊은 소비자 시청자들에게 집중하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품이다.

그들은 이미 강력한 팔로워를 자랑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블로그 및 팔로워와의 다른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을 판매자의 제품으로 누누티비 안내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그리고 나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준 수입의 몫을 받는다. 그래서 우리는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화하는 방법을 통해 걸어 왔습니다. 이제 몇 가지 실제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예제를 통해 단계적으로, 당신은 아마 홍보하고 깔끔한 이익을 만들 수있는 제품의 네 가지 유형을 통해 산책. 공백을 메우기 위해 브랜드는 제휴 웹 마케팅을 사용하여 방문자를 웹 사이트,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블로그로 이동시켜 뉴스 레터 목록을 작성하거나 특별 제안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본 트랜잭션 보고서 외에도 각 네트워크에는 링크 종류별 성능 및 제휴사 첫 판매 보고서를 비롯한 고유한보고 기능이 있습니다. 회사가 원하는 것에 가장 적합한 종류의 보고를 제공할 커뮤니티를 선택하십시오. 한편으로는,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개별 모델인 것처럼 이것을 전략화할 수 있을 것이다. 웹사이트를 만들고,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고, 타깃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

일단 당신이 의 초기 질문에 대답하면 제휴 마케팅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온라인으로 고객에게 100달러에 제품을 홍보한다고 가정해보자. 제품을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구매자에게 즉시 배송하고 30달러의 이익을 얻으십시오. 당신이 재고를 보유할 필요는 없다. 당신은 상인으로부터 즉시 승진한다.

많은 브랜드가 제휴 웹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즉, 콘텐츠 제작자는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작은 회사는 동료의 시청자에게 수도꼭지를 잠그고 결과적으로 브랜드 달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잠재 고객은 다른 광고 및 광고 전략을 활용하여 집중하고 식별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브랜드와 함께 공감하는 제휴사를 선택함으로써 제휴사의 링크를 통해 얻은 방문자가 귀하의 서비스 나 제품이 도움이되는 사람들에게 집중 될 것임을 보장합니다. 금융 서비스 공급 업체인 Wells Fargo는 금융 기관의 현재 고객을 대상으로 은행 카드 취득을 확대하기 위해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Rakuten Advertising은 출판사와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고 제공된 제품에 대해 교육하는 데 중점을 둔 제휴 잠재 고객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와 함께 공명하는 동료들이 당신의 브랜드가 도움이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 영향력 영역을 가진 개인을 가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일단 회사가 제휴사와 편안하게 일하고 훌륭한 관계를 구축하면, 그들은 본질적으로 대부분의 절반이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 마케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Statistica에 따르면 미국 내 제휴 웹 마케팅 지출은 2022 년까지 82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들의 장난감을 평가하는 것을 발견하면 제휴 제품과도 잘 어울릴 것입니다. 50 % 이상의 누락은 복제 비용이 없기 때문에 디지털 상품에 매우 일반적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흥분할 때, 그들에게 구매할 기회를 주어라. 당신은 단순히 페이팔을 사용하고 당신이 주문의 확실한 수량을 얻을 경우 그것을 구축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서사시 모래성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형태나 스텐실은 훨씬 더 간단하다.

그리고 더 큰 회사들이 그것을 다시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도 없어. 진입 장벽이 낮기 때문에 수백 개의 SMB 및 대기업은 추가 트래픽 및 판매 채널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의존합니다. 웹 로그 포스트와 같은 일부 종류의 미디어에서 ASA는 제휴 광고 콘텐츠가 본질적으로 진정으로 사설적인 콘텐츠와 함께 보이는 것으로 정착 할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블로그 게시물 전체가 제휴 모델 또는 상품을 언급하는 경우, 윤리 강령은 블로그 게시 전체에 적용됩니다. 제휴 광고는 비즈니스가 새로운 고객을 추천하기 위해 3 분의 1을 지불하는 결과 지향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