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요즘에는 마케팅으로 활용될 수 있는 다양한 매체가 있다

요즘에는 마케팅으로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가 있다.

당신은 보통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인기 중에서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최대한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이용할 계획이라면, 그러나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규칙을 따르라.

한 사람이 평일 몇 시간 동안 외출을 해서 정말 킬러적인 작은 콘텐츠를 만든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관련 콘텐츠를 설정하는 것은 신문, 잡지, 소셜 네트워크가 열광하는 바이러스 같은 콘텐츠를 갈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이 모든 질문에 성공적으로 답변할 수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즉시 제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전략은 당신의 비즈니스에 중요하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 단계를 따라야 한다.

좋은 가격 자본. 전문 홍보 회사는 30일마다 1만 달러 더 많은 비용을 부담할 수 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비교적 좋은 홍보를 할 수 있는 그런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

프랑스에는 그랜드크루라는 고통 제목 없이 명예를 얻는 경향이 있는 마을이 17개 있는 반면, 40개 마을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성공을 받는 개별 포도원이 아닌 마을이 지역사회의 일부에서 발생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과의 관계 구축과 연결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지역사회의 활동적인 일원이 되어 극히 마케팅이 할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받는 것을 피함으로써 대부분의 사람들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연결해야 한다.

주다

그렇다면 소셜 사이트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그리고 우리가 여전히 온라인에서 아주 똑같은 스팸을 보고 있는 개인들에게 끊임없이 추천하는 것이 사실일까?

마케팅 전략을 보여줄 수 있으면, 달성 가능한 한 빨리 제대로 실행하도록 하라. 정직하게 실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전략은 무용지물이다.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비자를 위해 웹2 전문가를 고용한다.

이 경우, 그들은 그들의 마케팅 전략이 완벽하게 관찰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들은 가능한 네 가지 마케팅 원칙을 발견하고 당신이 사업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해야 한다.

최대의 결과(리더, 전환)를 달성하려면 , 판매)

이러한 개인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하고, 변화하고 있으며, SNS 마케팅은 때때로 이러한 변화를 따라잡기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광고에 도움이 되는 상위 10가지 팁이다.

불꽃전쟁을 계속하라. 포럼에서 불꽃전쟁의 중심에 있거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멤버 사이에 끼이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어떤 것도 당신의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 없다. 다른 회원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를 피하라. 심지어 그것이 중립적인 반응으로 흰 깃발을 흔드는 것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유혹에 저항해야 한다.

왜냐하면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잘못 해석되고 당신은 벽을 가져간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이는 고객의 미소와 비즈니스 향상을 위해 주로 측정한 좋은 기대 ROI가 추구하는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기업으로서, 우리 회사는 정확히 적절한 장소와 수용 가능한 기대의 집합에서 정책을 시작했다고 확신한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오래도록 잘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을 잘 도와준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쉽지도 않다. 처음부터 시도하고 하는 데 많은 시간과 경험이 드는 과정이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을 같은 방식으로 운영해야 한다.

하지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이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잘 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비용이 들 것이다. 특히 달리기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투자하는 시간은 장기적으로 보람이 있을 것이다!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고 게스트 블로거로 받아 들여지십시오.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를 더한다면 많은 사이트가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제공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광고를 허용하고 개인 브랜드 및 지위를 해제할 수 있기 때문에 콘텐츠 자료를 환영합니다. 게스트 블로거를 연구하면 사용자는 우수한 품질 사이트에서 사이트에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이 특권에서 링크 당 최대 5 달러까지 지불합니다.

위의 팁 1에서 계획의 거의 모든 부분이지만 소셜 네트워킹 노력에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30분, 2번씩 접속하여 완화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2차 처분이 될 것이다.

샴페인은 좋은 삶의 상징이 될 수 있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사회 사이트들 사이의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흡수했고 잘 해냈다. 그것은 또한 그것의 상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