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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의 의미

인플루언서들은 그들의 헌신적인 청중들, 특히 새로운 제품과 콘텐츠 자료를 먹어치우는 관심 시장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통치를 계속할 것이다. 셰익스피어가 쓴 것처럼 “당신 자신에게 진실하십시오.”라고 말하면서, 제휴 마케팅에 관해서는 이것이 결코 사실이 아닙니다. 당신의 능력, 누적된 기술, 훈련, 배경, 취미, 관심사, 그리고 당신을 만드는 나머지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라.

간단하게, 당신은 사람들에게 단계적으로 무언가를 성취 할 수있는 수단을 보여주는 제출물을 만듭니다 – 당신은 성공의 핵심 요소 중 하나 인 서비스 나 제품을 만듭니다. 이 제출물은 제품 리뷰를 통해 소득 온라인 마케팅을 창출하는 수단에 대해 훨씬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있는 모든 제품에 대해 선택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판매를 참조하기위한 파인더 지불을 지불 할 수있는 동료 프로그램이있을 것입니다. 지난 12년 동안, 그녀는 많은 중소기업과 국제 제조업체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고 관리해왔다. 그녀는 디지털 마케팅과 노하우가 문화와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열광한다.

일반적으로 제작자가 제품을 판매하도록 허용한 사람을 조금 더 보호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이러한 제품의 계열사로 판명되는 것이 약간 더 많은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작은 회사들은 집에서 이것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그것은 가격이 도달하고 여기서 약간의 연구를 하는 것이다. 그 오피가이드 리고 과거에만, 우리는 프리랜서들이 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리드를 볼 수 있는 우수한 도구로서 Streak를 홍보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그것은 청중에게 직접적으로 말하는 것이다. 그것은 오히려 더 우위를 얻을 수 있지만,이 제출에, 우리는 그냥 기본으로 시작 하 고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수수료를 만들 수 있는 지점에 당신을 얻을 거 야. 이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는 동안, 작가 크리스 기유보는 엠파이어 빌딩 키트로 알려진 그의 최신 제품을 출시하고 있었다.

그들이 그렇게한다면 모델 자체가 당신을 주목하거나 파트너십을 준수 할 필요없이 이러한 제안을 통해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제작자 ( “제휴사”)는 링크를 클릭하거나 코드를 사용하여 회사 상품을 구입할 때 수수료를받습니다. 그 브랜드는 독자적으로 관련이 없는 청중에게 도달한다.

또한 귀하의 웹 사이트 및 다른 사람들의 방문자 블로그에 대해 각각 생각하여 백 링크 및 방문자를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 관한 전형적인 우화가 있습니다. 그러나 PPC는 제휴 기업가들에게 필수적이고 강력한 도구다.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홍보하기 위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종류를 식별해야합니다. 이것은 건강과 건강, 돈과 금융, 취미, 애완 동물과 같은 “틈새”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록은 무한합니다.

당신이 회사에서 일하지 않는다는 점만 빼면, 세일즈맨이 수수료를 받는 것과 마찬가지다. 그 대신 새로운 고객을 기업에 보낸 것에 대한 보상을 얻는 것과 같다. 그러나 당신이 적절한 배려에 호소하고 믿음을 얻는다면, 하늘은 온라인 마케팅의 제한이다. Affiliate Marketing Cheat Sheet는 제휴 웹 마케팅을 파악하고 수입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초고속 가이드입니다.

성공 가능성을 최적화하려면 목표 제품 및 시청자에게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패키지에 대한 조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2022 년에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약 82 억 달러가 지출 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수익성있는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을 계획하는 게시자는 먼저 고품질의 잘 표현된 콘텐츠를 확보해야 합니다. 사용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 만이 게시자의 웹 사이트에 볼륨 사이트 방문자를 데려 올 수 있으므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커미션을 연장할 수 있는 대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개인(a.k.a, 계열사)이 다른 사람들이 만든 상품을 홍보하고 총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이 현금을 지출해야하지 않지만, 시작하는 데 필요한 것은 시간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숙련된 적용이며, 요령을 배우는 것은 느리고 지치는 고군분투일 수 있다.

OptinMonster는 50 개 이상의 사전 제작 된 템플릿을 제공하여 제휴 제품에 대한 적절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가이드 라인과 마케팅 캠페인에 집중하여 구매자 여행의 가장 좋은시기에 올바른 사람들에게 올바른 메시지를 표시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판매 할 때마다 50 달러를 제휴 수수료로 지불하는 제품을 홍보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리고 귀하의 제휴사 전환율이 2 %라고 상상해보십시오. 즉, 해당 웹 사이트에 보내는 100 명의 방문자 중 2 명이 제품을 구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제휴 기업가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그들이 수익의 10배를 원할 경우 트래픽의 10배를 해야 한다고 가정하는 것이다. 그 전략은 효과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제휴 수익을 향상시키고 싶을 때, 당신은 당신이 출판한 콘텐츠 자료가 당신의 청중에게 도달하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