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왜 당신이 교육 대학에 대해 배운 모든 작은 것들이 틀렸고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다른 학부와 협력하여, 교육 대학은 캠퍼스에서 트레이너 교육의 압도적 다수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교수진은 K-12 및 더 나은 학교 교육을 위해 특정 교육자, 대학 및 재활 카운슬러, 교수 교장 및 교육감, 지도자를 준비합니다. 연구는 우리의 의제의 유용한 절반이며, 우리는 통찰력 기반의 초등 연구에서 분석 및 개선의 엔지니어링 중심 응용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장학금 및 분석을 포용 할 강력한 학교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교사 준비 프로그램은 숙련 된 멘토의 지원을 받아 대학생들에게 귀중한 교실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대학원 수준에서, 우리의 수준은 직업 발전을위한 학생들의 분석 기술과 콘텐츠 자료를 심화시킵니다. 이러한 대학원 수준의 프로그램에 입학하기 위한 근본적인 요구 사항은 거의 항상 학사 학위이지만 일부 대학에서는 그러한 응용 프로그램에 입학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그가 그의 과정에 호기심과 창의력을 불어넣기 시작하자, 수레쉬는 아이패드가 단순히 배우는 것에서 실제로 배우는 것으로 진화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올바른 소프트웨어라는 것을 발견했다. 노동계와의 통합의 강도는 학습의 적용에 대한 강력한 초점에 의해 나타납니다. 이 전략은 노동 단계와 조사, 고용 가능성에 대한 우려, 고용주와의 협력, 실무 관련 데이터 및 사용에 영감을받은 연구를 결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선진국과 수 많은 성장 국가들은 엘리트 수수료에서 15 %까지 더 큰 훈련을 주로 연구하는 연령 그룹의 참여를 16 ~ 50 %의 대량 수수료로 증가 시켰습니다.

이것은 산술이 학문 분야의 아이디어이며 산술의 적용이 다양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유아 및 특수 교육 프로그램은 문맹 퇴치, 수학, 특정 교육 및 P-5 학년의 학제 간 교육에서 아기 성장 및 반응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학교와 P-5 교육자의 멘토링하에 강사 후보자는 다양한 주제 경험에 참여합니다. 연구의 마지막 해 동안, 트레이너 후보자는 1 년간의 과학 교육 경험에서 상호 작용을합니다.

Lauren Sanborn ()에게 연락하여 강사가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시간을 계획하십시오.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 교육 대학은 모든 교육 전문가를지지하고 학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수많은 교육자를 준비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어린 아이들에게 과학, 수학, 공학 및 기술 아이디어에 대해 가르치기위한 커리큘럼 아이디어 개발을 탐구합니다. 이 과정은 유전, 사회 및 인간 상호 작용에 의해 결정되는 3 세의 개념에 의한 인간 발달 방법을 젊은이의 조종에 대한 함의와 함께 연구합니다. 이론적 틀은 유전과 환경 사이의 습관과 상호 작용을 해석하는 데 사용됩니다.

1) 대학원생 2) 직업훈련 강사 3) 클라이언트 컨설턴트 4) 요리사 5) 승무원학원 아동청소년컨설턴트 6) 가정컨설턴트 8) 의류엔지니어. 나사렛에는 다양한 학부 및 대학원 교육 제도가 있어 초기, 전문 및 추가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영역과 분야에서 연령대 전반에 걸쳐 보여줄 수 있는 경험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캠퍼스를 방문하여 학생, 교직원 및 직원을 위해 설계한 교육 및 사회 환경을 패턴화하십시오. 매일 새로운 특정 강의, 구어체 및 워크샵을 제공하여 Teachers College에서 다양한 교육 선택을 증가시킵니다.

NEC는 원주민들이 취할 수 있는 낙관적인 방향을 의미하며, 그것은 이웃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독특한 공간이다. 나는 바로 여기서 전 학생이고 지금은 강사인데, 어느 정도 다른 곳은 없다. Hopper-Dean Foundation Gift는 컴퓨터 과학 준비 대학생들의 파이프 라인을 확장 할 것입니다. 교육 대학에서 우리는 졸업생들이 지역 사회를 구별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다른 점을 만족시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와 관련된 가장 최근의 캠퍼스 및 대학 전체 데이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코스타리카 출신의 이민자, 박사 학자 El ⁇ as Lor ⁇ a는 한때 새로운 전통에 동화하기 위해 애썼다.